[관광서비스의기본]관광서비스기본요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8 00:33
본문
Download : [관광서비스의기본]관광서비스기본요건.hwp
[관광서비스의기본]관광서비스기본요건
![[관광서비스의기본]관광서비스기본요건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4%80%EA%B4%91%EC%84%9C%EB%B9%84%EC%8A%A4%EC%9D%98%EA%B8%B0%EB%B3%B8%5D%EA%B4%80%EA%B4%91%EC%84%9C%EB%B9%84%EC%8A%A4%EA%B8%B0%EB%B3%B8%EC%9A%94%EA%B1%B4_hwp_01.gif)
![[관광서비스의기본]관광서비스기본요건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4%80%EA%B4%91%EC%84%9C%EB%B9%84%EC%8A%A4%EC%9D%98%EA%B8%B0%EB%B3%B8%5D%EA%B4%80%EA%B4%91%EC%84%9C%EB%B9%84%EC%8A%A4%EA%B8%B0%EB%B3%B8%EC%9A%94%EA%B1%B4_hwp_02.gif)
![[관광서비스의기본]관광서비스기본요건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4%80%EA%B4%91%EC%84%9C%EB%B9%84%EC%8A%A4%EC%9D%98%EA%B8%B0%EB%B3%B8%5D%EA%B4%80%EA%B4%91%EC%84%9C%EB%B9%84%EC%8A%A4%EA%B8%B0%EB%B3%B8%EC%9A%94%EA%B1%B4_hwp_03.gif)
![[관광서비스의기본]관광서비스기본요건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4%80%EA%B4%91%EC%84%9C%EB%B9%84%EC%8A%A4%EC%9D%98%EA%B8%B0%EB%B3%B8%5D%EA%B4%80%EA%B4%91%EC%84%9C%EB%B9%84%EC%8A%A4%EA%B8%B0%EB%B3%B8%EC%9A%94%EA%B1%B4_hwp_04.gif)
![[관광서비스의기본]관광서비스기본요건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4%80%EA%B4%91%EC%84%9C%EB%B9%84%EC%8A%A4%EC%9D%98%EA%B8%B0%EB%B3%B8%5D%EA%B4%80%EA%B4%91%EC%84%9C%EB%B9%84%EC%8A%A4%EA%B8%B0%EB%B3%B8%EC%9A%94%EA%B1%B4_hwp_05.gif)
![[관광서비스의기본]관광서비스기본요건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4%80%EA%B4%91%EC%84%9C%EB%B9%84%EC%8A%A4%EC%9D%98%EA%B8%B0%EB%B3%B8%5D%EA%B4%80%EA%B4%91%EC%84%9C%EB%B9%84%EC%8A%A4%EA%B8%B0%EB%B3%B8%EC%9A%94%EA%B1%B4_hwp_06.gif)
[관광서비스의 기본] 관광서비스 기본요건
목차
관광서비스의 기본요건
Ⅰ. 매너와 에티켓
1. 매너의 관념
2. 에티켓의 관념
Ⅱ. 인사
1. 인사의 의의
2. 인사의 상식
3. 인사요령
4. 인사하는 방법
5. 인사의 종류와 대상
6. 인사별 실시방법
7. 인사의 말씨
Ⅲ. 전화응대
1. 전화의 역할
1) 전화는 보이지 않는 응대이다.
4) 대화와 전화의 차이점
2. 전화응대 요령
1) 벨이 울릴 때
2) 통화할 때
3) 말씨
4) 인사
5) 전언
6) 중계
7) 전화를 끊을 때
8) 전화를 걸 때
9) 사용전화
3. 전화응대의 예
1) 수화기를 들 때
2) 문의 또는 상대를 확인할 때
3) 대답할 때
4) 인사할 때
5) 기다리게 할 때
6) 부탁할 때
7) 거절할 때
8) 사과할 때…(생략(省略))
[관광서비스의기본]관광서비스기본요건
Download : [관광서비스의기본]관광서비스기본요건.hwp( 21 )
설명
순서
,생활전문,레포트
레포트/생활전문
[관광서비스의기본]관광서비스기본요건
[관광서비스의기본]관광서비스기본요건[관광서비스의기본]관광서비스기본요건 , [관광서비스의기본]관광서비스기본요건생활전문레포트 ,
다.
3) 전화는 손님과의 의사전달을 매개하는 기구이다.
2) 전화는 상품을 판매하는 데 있어서 불가결한 기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