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odycat.co.kr 아마존의 마케팅 믹스 전략(戰略) 과 IMC전략(戰略) 간의 상호 연관성 analysis(분석) > bloodycat6 | bloodycat.co.kr report

아마존의 마케팅 믹스 전략(戰略) 과 IMC전략(戰略) 간의 상호 연관성 analysis(분석) > bloodycat6

본문 바로가기

bloodycat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아마존의 마케팅 믹스 전략(戰略) 과 IMC전략(戰略) 간의 상호 연관성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30 21:59

본문




Download : 아마존의 마케팅 믹스 전략과 IMC전략간의 상호 연관성 분석.pptx






_SLIDE_6_
(1) product

4. 아마존 닷컴 4P
_SLIDE_7_
(2) price

4. 아마존 닷컴 4P
_SLIDE_8_
(3) Place

4. 아마존 닷컴 4P
_SLIDE_9_
(4) Promotion

4. 아마존 닷컴 4P
_SLIDE_10_
고객 중심적, 데이터 주도적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프로세스로 고객과 그 이해 관계자들과의 긍정적인 이해관계 구축을 목적으로 디자인 된 다양하지만 일관성 있게끔 통합된 marketing 계획

5. IMC 책략이란

과거 TV, 신문, 라디오, 잡지 4대 매체를 통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에서 개성이 다양한 소비자에게 가가가기 위해 기존 …(생략(省略))

아마존의 마케팅 믹스 전략과 IMC전략간의 상호 연관성 분석 , 아마존의 마케팅 믹스 전략과 IMC전략간의 상호 연관성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아마존 마케팅 믹스 전략과 IMC전략간 상호 연관성
아마존의 마케팅 믹스 전략(戰略) 과 IMC전략(戰略) 간의 상호 연관성 analysis(분석)
순서

Download : 아마존의 마케팅 믹스 전략과 IMC전략간의 상호 연관성 분석.pptx( 11 )


아마존,마케팅,믹스,전략과,IMC전략간,상호,연관성,경영경제,레포트

아마존의%20마케팅%20믹스%20전략과%20IMC전략간의%20상호%20연관성%20분석_pptx_01.gif 아마존의%20마케팅%20믹스%20전략과%20IMC전략간의%20상호%20연관성%20분석_pptx_02.gif 아마존의%20마케팅%20믹스%20전략과%20IMC전략간의%20상호%20연관성%20분석_pptx_03.gif 아마존의%20마케팅%20믹스%20전략과%20IMC전략간의%20상호%20연관성%20분석_pptx_04.gif 아마존의%20마케팅%20믹스%20전략과%20IMC전략간의%20상호%20연관성%20분석_pptx_05.gif 아마존의%20마케팅%20믹스%20전략과%20IMC전략간의%20상호%20연관성%20분석_pptx_06.gif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아마존의 마케팅 믹스 전략(戰略) 과 IMC전략(戰略) 간의 상호 연관성 analysis(분석)



_SLIDE_1_
의 marketing 믹스 책략과 IMC 책략간의 상호 연관성
_SLIDE_2_
Ⅰ.서론
1. 아마존 紹介
2. 아마존 연혁
3. 아마존 목표(目標)

Ⅱ. 본론
1. 아마존 닷컴의 4P
2. IMC 책략이란
3. 아마존 닷컴의 IMC책략
4. 아마존 닷컴의 4P와 IMC책략간 상호연관성 및 example(사례)

Ⅲ. conclusion(결론)
1. 아마존이 나아가야 할 방향

목 차
_SLIDE_3_

1. 아마존 紹介
본사
워싱턴주 시애틀 위치
업태
누리망 통신 판매, 현재 서적, 음반, 완구, 전자, 소프트웨어, 비디오 게임 등 약 500만종의 제품 보유
종업원 수
약 24,300명(2009년 기준)
보유회원 수
137백만 명(그루폰의 2배)
설립 시 자본금
300달러
매출액
342억 달러(2010년 기준)
_SLIDE_4_

2. 아마존 연...

_SLIDE_1_
의 marketing 믹스 책략과 IMC 책략간의 상호 연관성
_SLIDE_2_
Ⅰ.서론
1. 아마존 紹介
2. 아마존 연혁
3. 아마존 목표(目標)

Ⅱ. 본론
1. 아마존 닷컴의 4P
2. IMC 책략이란
3. 아마존 닷컴의 IMC책략
4. 아마존 닷컴의 4P와 IMC책략간 상호연관성 및 example(사례)

Ⅲ. conclusion(결론)
1. 아마존이 나아가야 할 방향

목 차
_SLIDE_3_

1. 아마존 紹介
본사
워싱턴주 시애틀 위치
업태
누리망 통신 판매, 현재 서적, 음반, 완구, 전자, 소프트웨어, 비디오 게임 등 약 500만종의 제품 보유
종업원 수
약 24,300명(2009년 기준)
보유회원 수
137백만 명(그루폰의 2배)
설립 시 자본금
300달러
매출액
342억 달러(2xxx년 기준)
_SLIDE_4_

2. 아마존 연혁
_SLIDE_5_

3. 아마존 목표(目標)
→ 전 세계의 모든 누리망 이용인구가 amazon.com의 고객이므로 아마존닷컴은 고객을 제일 우선으로 하며, 그 고객이 언제 어디서든지 상품을 구매하고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 제공을 목표(目標)로 한다.
Total 12,49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loodyca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loodyca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