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 현대자동차 제네시스의 marketing strategy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2 08:52
본문
Download : 현대차 제네시스마케팅.hwp
2008년 현대자동차는 창사 이후 최대의 실적을 달성하였으며, 중저가 자동차로 입지를 굳혔던 북미 수출시장에서 고급차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할 계획을 가지고 있따
현대자동차 심볼의 타원은 세계를 무대로 뛰고 있는 현대자동차로, H는 현대자동차의 영문표기 첫 글자를 속도감을 주어 두 사람이 악수를 하고 있는 모습을 형상화한 것으로 `勞`와 `使` 고객과 기업이 신뢰와 화합 속에 2000년대 세계 속으로 웅비하는 현대자동차의 이미지 표현이다. 이 시기에 현대 자동차는 국내최초로 자동차 엔진과 트랜스미션을 개발하였고, 자기부상열차, 전기, 수소, 알코올 자동차 개발도 성공하였다. 현대자동차 제네시스의 marketing strategy analysis에 대한 A+ 레포트(report)
세계가 주목하는 현대자동차 왜 강한가 - 장박원, 채움, 2005
www.hankooki.com
현대자동차 글로벌리더십 - 디지털내일, 휴먼앤북스, 2005
2. 環境(환경) 分析(분석)
(현대인을 위한) 자동차산업 이야기 - 안병하, 한국자동차산업교육연구소, 2007
www.fortune.com
현대자동차 제네시스의 마케팅 전략 분석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www.hyundai-motor.com www.hyundai.co.in www.the-genesisi.co.kr www.kama.or.kr www.mofat.go.kr kari.hmc.co.kr www.fortune.com www.seri.org www.fnguide.com www.hankooki.com www.global-autonews.com www.edaily.co.kr (현대인을 위한) 자동차산업 이야기 - 안병하, 한국자동차산업교육연구소, 2007 현대자동차의 힘 - 진희정, 명성출판사, 2006 세계가 주목하는 현대자동차 왜 강한가 - 장박원, 채움, 2005 현대자동차 글로벌리더십 - 디지털내일, 휴먼앤북스, 2005
6. 마케팅 성과
현대자동차의 힘 - 진희정, 명성출판사, 2006
www.global-autonews.com





설명
www.hyundai-motor.com
www.mofat.go.kr
www.fnguide.com
www.hyundai.co.in
[참고data(資料)]
1. Introduction
7. 최종 conclusion(결론)
www.kama.or.kr
www.seri.org
3. SWOT 分析(분석)
현대자동차는 1967년 설립되었으며, 1990년대에 들어서면서 비약적인 발전을 하기 시작했다.
현대자동차 마케팅, 현대자동차 기업분석, 프리미엄고객관리, 프리미엄이미지, 고급귀족vip마케팅
www.the-genesisi.co.kr
www.edaily.co.kr
5. 4P 分析(분석)
Download : 현대차 제네시스마케팅.hwp( 77 )
(1) CI (Corporate Identity)
kari.hmc.co.kr
순서
[marketing ] 현대자동차 제네시스의 marketing strategy analysis
심볼마크는 현대자동차의 커뮤니케이션 컨셉을 시각적으로 나타내서 전달하는 최고의 상징이다. 또한 IMF당시에 위기에 처해있던KIA자동차를 인수하면서 밖으로는 나라 경제를 도왔으며, 안으로는 더 큰 자동차 기업으로 거듭나게 되었다. 현재 china(중국) , 인도, 미국, 터키에 공장을 가지고 있으며, 앞으로 브라질과 러시아 공장도 추가로 세울 계획이다. 해외 수출이 어느 정도 자리를 잡으면서 현대 자동차는 해외 현지에 공장을 설립하여 훨씬 더 효율적인 해외수출 구조를 갖추기도 하였다. 2000년대로 들어서면서 현대자동차는 해외진출을 가속화하기 시작하였다. 심볼마크의 의의나 가치는 기업 활동 전반에 걸쳐 기업의 이미지를 시각화하여 전달하고 형성하는데 중요한 역할과 의미를 가지고 있따
4. STP 分析(분석)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