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편성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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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03 14: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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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점에서 독립제작사들이 저작권이 없어 동남아 등지로 program을 수출하거나 ■…(생략(省略))
레포트/법학행정
방송편성론






다.레포트-방송편성론[1][1] , 방송편성론법학행정레포트 ,
1. 서론
2. 유럽 4개국의 외주정책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네덜란드
3. 우리나라 외주정책의 現況(현황)
1) 외주편성비율 고시 現況(현황)
2) 지상파 방송 3사 외주제작비 現況(현황)
3) 독립제작사 現況(현황)
4. 우리나라 외주정책의 problem(문제점)
5. improvement(개선)plan
△본 작품과 관련된 국내외 방송권, 유선, 무선, 위성방송 또한 복제 배포권, 공연권, 전시권, 출판권, 2차적 저작물 등의 방송권을 비롯해 현존하거나 장래 개발될 모든 형태 또는 매체로 이용할 권리 등 일체의 저작권은 방송사에 있다아
△제3자로부터 권리의 주장이나 이의가 있을 경우 제작사의 비용과 책임으로 신속히 처리하여야 한다.report-방송편성론[1][1]
,법학행정,레포트
방송편성론에 대한 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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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편성론에 대한 글입니다.
△제작사는 작품의 제작과정에서 발생한 영상자료(data)를 방송사의 동의 없이 무단으로 사용할 수 없다.
위 조항만을 살펴보면 제작사는 program을 제작하고 공급할 뿐 일체의 권리를 가지지 못한다. 심지어 방송에 나간 필름 외에 작품 제작과정에서 발생한 영상자료(data)에 대한 권리도 제작사가 아니라 방송사에 있다아
저작권은 또한 해외에 program을 팔 권리인 판권과도 직결되어 있다아 판권이 없는 제작사가 해외 시장에 나가서 program을 판매하리라고 기대하기는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