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8 23:48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현대자동차,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현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현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자동차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현대자동차,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Download : 현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35 )
_SLIDE_1_
www.themegallery.com
_SLIDE_2_
현대 제네시스 선정동기
고관여 상품과 기업의 전략(戰略)
제네시스 introduce
시장analysis(분석)
SWOT
STP
프로모션
의사결정과定義(정이) 마케팅
제네시스 마케팅 대안 제시
참고문언 및 웹 사이트
Contents
01. 서론
02. 본론
03. 결론
_SLIDE_3_
01. 서론
_SLIDE_4_
기업환경
왜 제네시스인가
기업환경은 변한다.
기존의 고정관념에서 變化한 모습
최근의 환경 變化와 소비자 욕구
變化에 적극적으로 대처하는 모습
국내외 고급차 시장에서
외국 고급차들과 경쟁하기
위한 新 브랜드
01. 선정동기
글로벌고객의이해 8조
Genesis
VIP 마케팅
VIP
_SLIDE_5_
www.themegallery.com
02. 고관여 상품의
기업전략(戰略)
주어지 상황에서 특정 대상에 대한 개인의 중요성 지각정도 혹은 관심도
관여도
고관여
저관여
소비자는 의사결정에 많은
노력을 기울임
일반적으로 구매의사결정
단계를 거침
기업은 각단계별로 고객을
유인할 수있는 마케팅 전략(戰略)
구사 기회가 많아짐.
충동 구매가 많이 발생
마케팅 전략(戰略) 의 정교한 수단
이 빛을 발하기 힘듬.
자동차는 고관여 제품
_SLIDE_6_
02. 본론
_SLIDE_7_
01. introduce
- Genesis -
“대한민국에도 이런차 하나쯤은 있어야 했다.
소비자의 욕구 또한 환경에 따라 변한다.”
프로젝트 명 : BH
후륜구동모델
연구개발기간 : 4년
투자자금 : 5천억원
고품격 프리미엄세단
_SLIDE_8_
www.themegallery.com
01. introduce
장르 : 럭셔리 미드사이즈 스포츠 세단
레이아웃 : 프론트 엔진 뒷바퀴굴림
휠베이스 : 2935Cm
길이/너비/높이 : 5005/186…(skip)
현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