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cci in 2009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5 20:25
본문
Download : Gucci in 2009.pptx
순서






Gucci in 2009
설명
Download : Gucci in 2009.pptx( 24 )
Gucci in 2009 , Gucci in 2009경영경제레포트 , Gucci in
Gucci,in,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Gucci in 2009
_SLIDE_1_
Gucci in 2009
_SLIDE_2_
Contents
Part 1 : Summarize case material
Part 2 : Implement SWOT analysis of Gucci
Part 3 : Explain the meaning of ‘one size fits all’
and Its pros & cons
Part 4 : What do you think was the critical reason for
Ford to resign Gucci
Part 5 : Explain about ‘freedom within a framework’
and its pros & cons
_SLIDE_3_
_SLIDE_4_
Part 1
[Summarize case study material]
_SLIDE_5_
1999. 구찌, YSL(이브 생 로랑) 인수 .
드솔레와 포드는 죽어가는 YSL 브랜드를 되살리고
YSL의 성장을 기대
2000. 10월 포드의 첫번재 YSL 콜렉션에서 블라우스, 가방이
많은 관심을 받았지만 영업손실 확대
12월 알렉산더 멕퀸 영업
2001. 구찌, 멀티 브랜드 책략의 일환으로 발렌시아가 등 여러회사 인수
PPR이 LVMH를 제치고 구찌의 경영권 획득
2002. 9.11 테러, 이라크 전쟁, SARS 등의 influence으로 인한 세계정세 혼란으로
구찌의 브랜드 매출 10% 하락
2003. YSL 영업손실 108만 유로 확대
_SLIDE_6_
2005. 새로운 CEO 로버트 폴렛.
구찌의 디자이너 약 30명이 퇴사
각각의 브랜드는 고유의 레이블이 통제(freedom in the framework)
…(To be continued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