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을 읽고나서 나서(3)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5 07:19
본문
Download : 레몬을 읽고나서(3).hwp
그리고 눈을 떴을 때 마당에 누워 있었고 집은 불타고 있었다. 그러나 경찰의 조사를 통해 자살임이 의심되기 처음 하였고 자살로 conclusion(결론) 나지는 않았지만, 마리코는 엄마는 자살한 것이라고 생각하고 그 동기에 대한 의문, 왜 자신을 멀리하였는지를 생각했다. 책의 주인공은 얌전한 마리코와 록 밴드의 보컬을 맡은 털털하다고 볼 수 있는 성격의 후타바가 주인공이다. 기숙사 학교에서는 한 달에 한 번 집으로 갈 수 있었는데 그때마다 엄마는 정말 잘 해줬지만
어느 날 마리코는 보고 말았다.
`레몬`이라는 책은 인간의 복제 관한 내용을 다룬 책이다.
우선 마리코는 껍질째 레몬을 먹기 좋아하는 버릇이 있다아 다들 이해하지 못하지만.
마리코에게는 커가면서 고민이 생겼다. 아빠는 다쳤지만 빠져나왔고 엄마는 집에서 죽고 말았다. 그…(省略)
설명
순서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레몬을,읽고나서(3),감상서평,레포트
다. 그 저녁을 먹고 마리코는 텔레비전을 보다가 갑자기 졸음이 쏟아졌고 아빠도 졸임이 온다고 했던 것을 기억하며 자기도 모르게 잠들고 말았다. 자상하고 친절한 엄마, 집에 안 들어올 때도 있지만, 대학교 발생학 교수인 아빠. 남 부럽지 않은 가정에서 고민이 생긴 이유는 변해가는 엄마 때문. 분명히 자상하고 친절하지만 어느샌가 자신을 바라보는 눈빛이 변해가고 가끔은 걱정투성이인 얼굴로 자신을 쳐다보다가도 왜 그러냐고 물으면 바로 웃는 모습에 지금 이 자상함과 친절함이 가식은 아닐까 라는 생각마저 하게 되고 엄마와 전혀 닮지 않은 자신의 모습, 주변에서 `하나도 안 닮았네, 아빠 닮았나 봐` 와 같은 질문을 수없이 받지만, 자신은 아빠조차 닮지 않았다는 생각. 게다가 중학교에 들어서자 기숙사 학교에 가면 어떻겠냐는 권유를 받았을 때 엄마가 자신을 싫어하는 게 아닐까 하는 고민은 점점 더 커졌다. 전혀 연관 점이 없을 것 같은 두 소녀의 이야기가 번갈아 나온다. 주방에서 숨죽여 울고 있는 엄마를. 그리고 저녁 식사 때 엄마는 감쪽같이 웃는 얼굴로 저녁을 해줬다.
레몬을 읽고나서 나서(3)
Download : 레몬을 읽고나서(3).hwp( 40 )
레포트/감상서평
레몬을 읽고나서 나서(3)
레몬을 읽고나서(3) , 레몬을 읽고나서(3)감상서평레포트 , 레몬을 읽고나서(3)
레몬을 읽은후나서
원headline(제목)은 `분신`이나 한국에서 번역되면서 `레몬`으로 이름이 바뀌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