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odycat.co.kr [경영학] 소매업의 기능 > bloodycat5 | bloodycat.co.kr report

[경영학] 소매업의 기능 > bloodycat5

본문 바로가기

bloodycat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학] 소매업의 기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8 17:03

본문




Download : [경영학] 소매업의 기능.hwp





[경영학]%20소매업의%20기능_hwp_01.gif [경영학]%20소매업의%20기능_hwp_02.gif [경영학]%20소매업의%20기능_hwp_03.gif [경영학]%20소매업의%20기능_hwp_04.gif

Download : [경영학] 소매업의 기능.hwp( 81 )


경영학,소매업의,기능,경영경제,레포트

[경영학] 소매업의 기능 - preview를 참고 바랍니다.










[경영학] 소매업의 기능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그러므로 기업의 …(투비컨티뉴드 )
다.

2. marketing 기능의 내용
(1) 소유권 이전 기능
① 구매 ② 판매
(2) 물적 유통기능
① 운송 ② 보관
(3) 조성기능
① 표준화 ② 시장금융 ③ 위험부담 ④ 시장정보


제3절 소매업의 경영戰略

1. 경영戰略의 의의

(1) 환경변화와 경영戰略
기업의 발전 여하는 경영戰略에 있으며, 기업경영의 생명선은 戰略적 결definition 합리성 여하에 따라 좌우된다된다.

2. 소매업의 역할(사회 ? 경제적)

(1) 소비자에 대한 역할
① 올바른 상품을 제공하는 역할
② 적절한 상품 구색을 갖추는 일
③ 필요 재고를 유지하는 역할
④ 상품정보 ? 유행정보 및 생활정보를 제공하는 역할
⑤ 쇼핑의 장소(위치)를 제공하는 역할
⑥ 쇼핑의 즐거움(환경)을 제공하는 역할
⑦ 쇼핑의 편의를 제공하는 역할

(2) 공급부문에 대한 역할
① 상품에 대한 소비자의 다양한 욕구 전달
② 생산노력을 지원하는 역할


제2절 소매업의 marketing 기능

1. marketing 기능(marketing function)이란
marketing 기능이란 재화가 생산자로부터 소비자에게 이전되어 가는 과정에서 수행되는 특화된 활동을 말한다.
소매업은 원칙적으로 유형의 소비재를 취급하는 유통업이지만 최근에 와서는 무형인 서비스 경영의 형태로도 영위해 나가는 경우가 많다. , [경영학] 소매업의 기능경영경제레포트 , 경영학 소매업의 기능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경영학] 소매업의 기능
소매업의 기능


제1절 소매업의 의의와 사회 ? 경제적 역할

1. 소매업의 definition
소매업(小賣業 : retailers)의 일반적 관념은 소비재(消費財)를 타인으로부터 조달하거나, 또는 스스로 제조하여 소비자에게 최종적으로 판매하는 일을 주업무로 하는 유통업이라고 definition 할 수 있다아
최초의 재화의 생산에서 최종의 소비에 이르는 전체의 흐름인 유통과정에서 소비자에게 직결되는 사업체로서는 최후의 유통단계에 위치하는 것이 소매업이다. 그러나 소매업이라고 하여 반드시 소규모 판매경영체(販賣經營體)인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Total 12,39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loodyca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loodyca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