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marketing ,현대카드 성공사례(instance),신용카드시장,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1 01:08
본문
Download : 현대카드마케팅,현대카드 성공사례,신용카드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현대카드마케팅,현대카드 성공사례,신용카드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현대카드마케팅,현대카드 성공사례,신용카드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카드마케팅 현대카드 성공사례 신용카드시장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설명
현대카드marketing ,현대카드 성공사례(instance),신용카드시장,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instance)분석,swot,stp,4p
현대카드marketing ,현대카드 성공사례(instance),신용카드시장,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instance)분석,swot,stp,4p
_SLIDE_1_
현대카드의 마케팅
_SLIDE_2_
서론
현대카드 introduction
시장상황
본론
타사의 마케팅
현대카드의 마케팅
結論(결론)
카드사 시長點유율
현대카드 성공요인
목차
_SLIDE_3_
현대카드 주식회사
1984년 10월 2일 설립
현대카드는 戰略경영, 스피드 경영, 혁신경영, 變化경영이라는 경영방침으로 회사를 운영중
_SLIDE_4_
현재 신용카드 시장의 상황
‘국내 카드시장 `글로벌 톱3 수준
- 한국일보 2009-06-21-
°우리나라의 카드 결제 비중은
민간소비의 절반을 초과해
세계에서 가장 높았으며
결제 금액과 발급 수 기준으로도 세계 3위를 기록
°신용카드 소득공제 제도 등
제도적 지원과 각 카드사의
적극적인 마케팅 덕분에
세계 선두권으로 성장한 것
_SLIDE_5_
시장경쟁이 치열해 政府가 나서서 경쟁을 완화시키는 상태
현재 신용카드 시장의 상황
‘신용카드 시장 과열’판단, 당국 선제 대응
-경향신문 2xxx.4.3-
_SLIDE_6_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여러가지 카드를 사용하는 소비자 증가
현재 신용카드 시장의 상황
‘카드, 이젠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도 체크’
-문화일보 2xxx.12.28-
_SLIDE_7_
타사의 마케팅
본론
_SLIDE_8_
경쟁사 삼성카드
_SLIDE_9_
경쟁사 신한카드
_SLIDE_10_
현대카드의 마케팅
본론
_SLIDE_11_
Segmentation
_SLIDE_12_
Segmentation
_SLIDE_13_
Segmentation
_SLIDE_14_
특정 부분의 세분화 보다는 다양한 혜택을
많은 사람들에게 제공하는데 초점.
Targeting
_SLIDE_15_
여성 고객을 타겟팅한 마케팅 戰略
현대자동차와 제휴한 마케팅 戰略
Targeting
_SLIDE_16_
직장인을 타겟…(skip)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현대카드마케팅,현대카드,성공사례,신용카드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현대카드마케팅,현대카드 성공사례,신용카드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58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