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 진취성, 이미지 理論에 비추어 본 조직의 홍보실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1 07:49
본문
Download : 이해, 진취성, 이미지 이론에 비추어 본 조직의 홍보실무.hwp
연구 결과, 부산광역시청은 3Itheory(이론)에서 제시하는 공공정보의 성격을 띠는 홍보 업무가 홍보 부서 업무의 대부분을 차지하였다.
up이해진취성이미지理論에비추어본조직의홍보실무
Ⅰ. 들어가며
Ⅱ. PR의 모형과 theory(이론)
1. PR의 모형과 theory(이론) 및 비판 -그루닉과 헌트의 4모델을 중심으로
2. 이해(Interest), 진취성(Initiative), 이미지(Image) theory(이론)
Ⅲ. 연구의 방법 및 절차
1. 연구 대상 조직
2. 연구 방법 및 절차
Ⅳ. 事例 연구
1. 부산 광역시청의 홍보 실무 事例 分析(분석)
2. 부산은행의 홍보 실무 事例 分析(분석)
Ⅴ. conclusion(결론) 및 논의
<서지사항>
본 연구는 홍보의 이해(interest), 진취성(initiative), 이미지(image)theory(이론)에 비추어진 조직의 실무 分析(분석)에 관한 것이다.
Ⅰ. 들어가며
조직이 실행하는 PRprogram은 실무자의 직관에 의존하여 행해질 수도 있지만, 문제를 효과(效果)적으로 해결하기 위해서는 사회과학적 分析(분석)을 바탕으로 하는 체계적 PR과정에 입각해서 program을 실행해야 한다. 이 외에도 다양한 해석이 가능한 결과를 통해 실제 조직의 홍보 실무를 체계적으로 분류하고 최근의 홍보 theory(이론)과 연계하여 살펴볼 수 있었다.up이해진취성이미지이론에비추어본조직의홍보실무 , 이해, 진취성, 이미지 이론에 비추어 본 조직의 홍보실무인문사회레포트 ,
부산 광역시청과 부산 은행의 instance(사례)연구를 중심으로 이해, 진취성, 이미지 理論에 비추어 본 조직의 홍보실무에 대해 쓴 글입니다. 본 연구에서는 부산광역시청과 부산은행의 홍보 부서에서 행하고 있는 홍보 실무들을 data(資料)수집과 인터뷰를 통해 수집하고 범주화하여 3Itheory(이론)을 分析(분석)의 틀로 하여 分析(분석)해 보았다. 부산은행의 경우, 공중의 이익을 동시에 생각하는 지역 밀착화 사업, 고객만족(CS)활동 등도 관계 관리로서 홍보 부서의 업무로 분류될 수 있었다. PR과정은 …(생략(省略))
Download : 이해, 진취성, 이미지 이론에 비추어 본 조직의 홍보실무.hwp( 99 )






,인문사회,레포트
이해, 진취성, 이미지 理論에 비추어 본 조직의 홍보실무
레포트/인문사회
부산 광역시청과 부산 은행의 사례연구를 중심으로 이해, 진취성, 이미지 이론에 비추어 본 조직의 홍보실무에 대해 쓴 글입니다. 3I theory(이론)이라고도 불리는 이 theory(이론)은 조직의 홍보 업무를 세 가지 차원에서 분류할 수 있도록 해준다.
순서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