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6 20:09
본문
Download : 아이리버_3210304.hwp
(4) 점유율 1위
- MP3P는 아마존 등 유명 온-라인 쇼핑몰에서 최고…(drop)
설명
Download : 아이리버_3210304.hwp( 81 )
아이리버의 시장과 경쟁자에 대해 분석하고 마케팅책략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아이리버 , 아이리버경영경제레포트 ,
I. 서 두
1. 레인콤의 아이리버 선정 이유
2. 아이리버 기업 introduction
3. 아이리버 제품 introduction
II. 본 문
1. 아이리버의 시장 分析(분석)
2. 아이리버의의 4P(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3. 아이리버의 경쟁자 分析(분석)
4. 아이리버의 SWOT分析(분석)
5. 아이리버의 Positioning
6. 아이리버의 marketing 전략(戰略)
7. 아이리버의 광고표현分析(분석)
8. 아이리버의 광고전략(戰略) 및 평가
9. 크리에이티브의 관념과 아이리버 광고의 대안제시
III. 맺음말
(1) 세계 MP3 시장 급성장
- 세계 MP3플레이어 시장은 올해 MP3 사용자 확산, 제품가격 하락, 다양한 저장매체
출현 등으로 지난해650만대보다 두 배 늘어난 1300만대 규모를 형성할 展望(전망) 이다.
특히 국내 MP3P업체들은 기존 수출지역인 북미와 아시아시장은 물론, 취약지역으로 여겨졌던 유럽시장까지 진출해 활발한 수출 marketing 을 펼치고 있어 국산 MP3P의 강세는 올해도 계속될 展望(전망) 이다.
레포트/경영경제
아이리버






아이리버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다.
(2) 해외시장 확보
- 국내 MP3P업체들은 기존 수출지역인 북미와 아시아시장은 물론, 취약지역으로 여겨졌던
유럽시장까지 진출해 활발한 수출 marketing 을 펼치고 있어 국산 MP3P의 강세는 올해도
계속될 展望(전망) 이다.아이리버의 시장과 경쟁자에 대해 분석하고 마케팅전략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3) 시장성장속도의 가속화
- MP3P는 기존 카세트테이프플레이어와 CD플레이어를 대체하는 휴대용 디지털
음향기기로 급속히 부상한 만큼 향후 시장성장 가능성이 매우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