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odycat.co.kr 코오롱스포츠,코오롱스포츠마케팅,코오롱스포츠전략,코오롱스포츠分析(분석),아웃도어브랜드,아웃도어마케팅,아웃도어시장,아웃도어시장마케팅,노스페이스,노스페이스비교 > bloodycat4 | bloodycat.co.kr report

코오롱스포츠,코오롱스포츠마케팅,코오롱스포츠전략,코오롱스포츠分析(분석),아웃도어브랜드,아웃도어마케팅,아웃도어시장,아웃도어시장마케팅,노스페이스,노스페이스비교 > bloodycat4

본문 바로가기

bloodycat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코오롱스포츠,코오롱스포츠마케팅,코오롱스포츠전략,코오롱스포츠分析(분석),아웃도어브랜드,아웃도어마케팅,아웃도어시장,아웃도어시장마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2 04:36

본문




Download : 코오롱스포츠,코오롱스포츠마케팅,코오롱스포츠전략,코오롱스포츠분석,아웃도어브랜드,아웃도어마케팅,아웃도어시장,아웃도어시장마케팅,노스페이스,노스페이스비교.pptx








레포트/경영경제


코오롱스포츠,코오롱스포츠마케팅,코오롱스포츠전략,코오롱스포츠분석,아웃도어브랜드,아웃도어마케팅,아웃도어시장,아웃도어시장마케팅,노스페이스,노스페이스비교_pptx_01.gif 코오롱스포츠,코오롱스포츠마케팅,코오롱스포츠전략,코오롱스포츠분석,아웃도어브랜드,아웃도어마케팅,아웃도어시장,아웃도어시장마케팅,노스페이스,노스페이스비교_pptx_02.gif 코오롱스포츠,코오롱스포츠마케팅,코오롱스포츠전략,코오롱스포츠분석,아웃도어브랜드,아웃도어마케팅,아웃도어시장,아웃도어시장마케팅,노스페이스,노스페이스비교_pptx_03.gif 코오롱스포츠,코오롱스포츠마케팅,코오롱스포츠전략,코오롱스포츠분석,아웃도어브랜드,아웃도어마케팅,아웃도어시장,아웃도어시장마케팅,노스페이스,노스페이스비교_pptx_04.gif 코오롱스포츠,코오롱스포츠마케팅,코오롱스포츠전략,코오롱스포츠분석,아웃도어브랜드,아웃도어마케팅,아웃도어시장,아웃도어시장마케팅,노스페이스,노스페이스비교_pptx_05.gif 코오롱스포츠,코오롱스포츠마케팅,코오롱스포츠전략,코오롱스포츠분석,아웃도어브랜드,아웃도어마케팅,아웃도어시장,아웃도어시장마케팅,노스페이스,노스페이스비교_pptx_06.gif

Download : 코오롱스포츠,코오롱스포츠마케팅,코오롱스포츠전략,코오롱스포츠분석,아웃도어브랜드,아웃도어마케팅,아웃도어시장,아웃도어시장마케팅,노스페이스,노스페이스비교.pptx( 46 )





순서




코오롱스포츠,코오롱스포츠마케팅,코오롱스포츠전략,코오롱스포츠,아웃도어브랜드,아웃도어마케팅,아웃도어시장,아웃도어시장마케팅,노스페이스,노스페이스비교,경영경제,레포트
코오롱스포츠,코오롱스포츠마케팅,코오롱스포츠전략,코오롱스포츠分析(분석),아웃도어브랜드,아웃도어마케팅,아웃도어시장,아웃도어시장마케팅,노스페이스,노스페이스비교
_SLIDE_1_
목차
Ⅰ. 기업 introduction 및 선정 이유
1. 기업introduction
2. 선정이유

Ⅱ. 외부analysis(분석)
1. 시장環境(환경)analysis(분석)
2. 소비자 analysis(분석)
3. 경쟁사analysis(분석)
Ⅲ. 내부analysis(분석)
1. SWOT analysis(분석)
2. 4P analysis(분석)
Ⅳ. strategy제안
1. STP analysis(분석)
2. marketing strategy 제안
_SLIDE_2_
01 기업 introduction 및 선정 이유
_SLIDE_3_
기업introduction 및 선정이유
Your best way to nature
자연, 인간, 그리고 모험

진정한
전통주의

최상의
제일주의

혁신의
혁신주의
Outdoor life
의 선두자
자연과의
교감
최고의 품질
지향
첨단과학
기술주의
CONCEPT
코오롱 스포츠는 시대를 초월한 영원한 테마인
자연과 인간의 교감에 충실한 아웃도어 의류 상품의
본질을 실현하려고 노력하는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_SLIDE_4_

아웃도어시장은 2006~2007년을 기...

_SLIDE_1_
목차
Ⅰ. 기업 introduction 및 선정 이유
1. 기업introduction
2. 선정이유

Ⅱ. 외부analysis(분석)
1. 시장環境(환경)analysis(분석)
2. 소비자 analysis(분석)
3. 경쟁사analysis(분석)
Ⅲ. 내부analysis(분석)
1. SWOT analysis(분석)
2. 4P analysis(분석)
Ⅳ. strategy제안
1. STP analysis(분석)
2. marketing strategy 제안
_SLIDE_2_
01 기업 introduction 및 선정 이유
_SLIDE_3_
기업introduction 및 선정이유
Your best way to nature
자연, 인간, 그리고 모험

진정한
전통주의

최상의
제일주의

혁신의
혁신주의
Outdoor life
의 선두자
자연과의
교감
최고의 품질
지향
첨단과학
기술주의
CONCEPT
코오롱 스포츠는 시대를 초월한 영원한 테마인
자연과 인간의 교감에 충실한 아웃도어 의류 상품의
본질을 실현하려고 노력하는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_SLIDE_4_

아웃도어시장은 2006~2007년을 기점으로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추세

아웃도어 시장에서 2위 코오롱스포츠가 업계 1위로
도약할 수 있는 역량이 있다고 판단

marketing strategy analysis(분석) 을 통해 업계 1위 노스페이스를 넘기 위한
strategy과 향후 지속적인 경쟁우위와 더 큰 성장을 위한 대안을 모색
기업introduction 및 선정이유
_SLIDE_5_
02 외부analysis(분석)
_SLIDE_6_
외부環境(환경) analysis(분석) - 시장環境(환경)analysis(분석)
매년 24.3%씩 성장하는 아웃도어시장
전체 의류시장 년 平均(평균) 성장률은 2.7%
아웃도어 시장은 높은 성장을 보이고 있따
_SLIDE_7_
외부環境(환경) analysis(분석) - 시장環境(환경)analysis(분석)
※아웃도어 = 등산복, 남성복이라는 고정관념 탈피
디자인
기능성
제품라인확장

아웃트로(outtro) 색상과 디자인

화사하면서도 날씬하게 변모

몸의 라인을 따라 흐르는 실루엣을 강조
슬림 해질 수 있는 Cause 기능성이 극대화

1g이라도 줄이고,
…(drop)
코오롱스포츠,코오롱스포츠마케팅,코오롱스포츠전략,코오롱스포츠분석,아웃도어브랜드,아웃도어마케팅,아웃도어시장,아웃도어시장마케팅,노스페이스,노스페이스비교 , 코오롱스포츠,코오롱스포츠마케팅,코오롱스포츠전략,코오롱스포츠분석,아웃도어브랜드,아웃도어마케팅,아웃도어시장,아웃도어시장마케팅,노스페이스,노스페이스비교경영경제레포트 , 코오롱스포츠 코오롱스포츠마케팅 코오롱스포츠전략 코오롱스포츠 아웃도어브랜드 아웃도어마케팅 아웃도어시장 아웃도어시장마케팅 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비교




설명
코오롱스포츠,코오롱스포츠마케팅,코오롱스포츠전략,코오롱스포츠分析(분석),아웃도어브랜드,아웃도어마케팅,아웃도어시장,아웃도어시장마케팅,노스페이스,노스페이스비교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loodyca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loodyca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