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分析(분석) 모델로 보는 나이키의 성공요인(5 Force Model과 Diamond Model 중심으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8 09:28
본문
Download : 경영분석 모델로 보는 나이키의 성공요인(5 Force Model과 Diamond Model 중심으로).pptx
국내에서 ‘나이키 우먼스 레이스’라는 이름으로 두 순서 열린 이 대회가 매년 수 분 만에 등록이 마감되는 등 큰 인기를 끌자 나이키는 이름을 바꾸고 참가 인원을 1만 명으로 늘렸다.
포커스신문사 | 이윤경 기자 2013-03-21
3
_SLIDE_4_
Multination Corp.NIKE
2-1
기업introduction :
2-1. 기업 introduction
2-2. 설립 배경
2-3. Time-line
2-4. 로고 탄생
설립시기: 1964년
본사: 미국 오리건주 비버튼 위치
종업원 수: 약 44,000명(2012년 3/31 기준)
해외판매망: 약 170개국
매출: 2012년 매출액 241억 달러(1980년 대비 89배 이상 증가) …(To be continued )
경영分析(분석) 모델로 보는 나이키의 성공요인(5 Force Model과 Diamond Model 중심으로)
경영分析(분석) 모델로 보는 나이키의 성공요인(5 Force Model과 Diamond Model 중심으로)
레포트/경영경제
경영분석 모델로 보는 나이키의 성공요인(5 Force Model과 Diamond Model 중심으로) , 경영분석 모델로 보는 나이키의 성공요인(5 Force Model과 Diamond Model 중심으로)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모델로 보 나이키 성공요인 Force Model과 Diamond Model 중심
Download : 경영분석 모델로 보는 나이키의 성공요인(5 Force Model과 Diamond Model 중심으로).pptx( 12 )
경영,모델로,보,나이키,성공요인,Force,Model과,Diamond,Model,중심,경영경제,레포트
_pptx_01.gif)
_pptx_02.gif)
_pptx_03.gif)
_pptx_04.gif)
_pptx_05.gif)
_pptx_06.gif)
다.
순서
설명
_SLIDE_1_
다국적기업론 나이키 example(사례) 발표
경영analysis 모델로 보는 나이키의 성공요인
- 5 Force Model과 Diamond Model 중심으로 -
_SLIDE_2_
목 차
Multination Corp. NIKE
1. 선정이유
1-1. 왜 NIKE인가
2. 기업introduction
2-1. 기업 introduction
2-2. 설립 배경
2-3. Time-line
2-4. 로고 탄생
3. 국제경영 요소
3-1. 국제 marketing
3-2. 국제 인사관리
4. 경영모델 analysis
4-1. SWOT analysis
4-2. 5 FORCE MODEL analysis
4-3. DIAMOND MODEL analysis
5. 마무리
5-1. 성공요인
5-2. 출처
2
_SLIDE_3_
Multination Corp.NIKE
1-1
선정이유 :
1-1 왜 NIKE인가
스포츠 브랜드의 대표주자 NIKE
“20대 여성이여 힘차게 달려라”
스포츠브랜드 나이키가 5월 25일 오후 6시 서울 마포구 상암동 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 ‘나이키 쉬런 서울 7K’ 대회를 연다. 2006년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스타트된 이 대회는 이달 10일 멕시코시티를 스타트으로 세계 12개국에서 순서로 열리며 8만5천여 명의 젊은 여성이 참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