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일본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2 02:44
본문
Download : 스타벅스 일본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레포트/경영경제
스타벅스 일본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스타벅스,일본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스타벅스 일본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Download : 스타벅스 일본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89 )
스타벅스 일본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스타벅스 일본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스타벅스 일본진출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_SLIDE_1_
스타벅스 日本 진출
_SLIDE_2_
1.서론
기업 紹介(소개)
선정 동기
제품 紹介(소개)
2.본론
국제화 marketing strategy
SWOT 分析
STP 分析
4P믹스 strategy
日本 진출 실패Cause
3.結論(결론)
(1)improvement 방향 및 현재상황
_SLIDE_3_
1.서론
기업 紹介(소개)
선정 동기
제품 紹介(소개)
2.본론
국제화
marketing strategy
(2)SWOT 分析
(3)STP 分析
(4)4P믹스 strategy
(5)日本 진출
실패Cause
3.結論(결론)
(1)improvement방향
및 현재상황
1971. 미국 시애틀 최초의 스타벅스 개점
1982. 하워드 슐츠의 스타벅스 합류, 음료 시장 진출 주장
1987. 슐츠의 일기오날레 매장 브랜드를 스타벅스로 탈바꿈
1996. 최초 日本 도쿄 스타벅스 개점
(1) 기업紹介(소개)
_SLIDE_4_
1.서론
기업 紹介(소개)
선정 동기
제품 紹介(소개)
2.본론
국제화
marketing strategy
(2)SWOT 分析
(3)STP 分析
(4)4P믹스 strategy
(5)日本 진출
실패Cause
3.結論(결론)
(1)improvement방향
(2) 선정동기
된장녀
Take out
_SLIDE_5_
1.서론
기업 紹介(소개)
선정 동기
제품 紹介(소개)
2.본론
국제화
marketing strategy
(2)SWOT 分析
(3)STP 分析
(4)4P믹스 strategy
(5)日本 진출
실패Cause
3.結論(결론)
(1)improvement방향
및 현재상황
BREWED COFFEE
ESPRESSO COFFEE
FRAPPUCCINO
TEA BEVERAGES
(3) 제품紹介(소개)
_SLIDE_6_
1.서론
기업 紹介(소개)
선정 동기
제품 紹介(소개)
2.본론
국제화
marketing strategy
(2)SWOT 分析
(3)STP 分析
(4)4P믹스 strategy
(5)日本 진출
실패Cause
3.結論(결론)
(1)improvement방향
및 현재상황
무지방
우유사용
프라푸치노
개발
음악 C…(To be continued )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