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odycat.co.kr STP 分析(분석): 시장세분화-시장표적화-포지셔닝 分析(분석) > bloodycat4 | bloodycat.co.kr report

STP 分析(분석): 시장세분화-시장표적화-포지셔닝 分析(분석) > bloodycat4

본문 바로가기

bloodycat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STP 分析(분석): 시장세분화-시장표적화-포지셔닝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2 21:39

본문




Download : [국제마케팅] 시장세분화 표적시장 포.hwp




순서
STP 分析(분석): 시장세분화-시장표적화-포지셔닝 分析(분석)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국제마케팅, STP, 시장세분화(Segmentation), 표적시장 선정(Targeting), 포지셔닝(Positioning), 자라의(ZARA)의 STP 사례, 중동시장에서 로만


3. 포지셔닝(Positioning)
STP, 즉 시장세분화(Segmentation), 표적시장 선정(Targeting), 포지셔닝(Positioning)에 대한 說明(설명) 과 자라의(ZARA)의 STP 사례(instance), 중동시장에서 로만손의 포지션닝 책략, 올림푸스의 하이브리드 디지털카메라 사례(instance) 소개
새로운 시장진입 시 기업 차원에서 관심사는 전체적 시장규모보다는 자사제품에 대한 ‘기업판매잠재력’이다. 이를 정확히 규명해내기 위해서는 소위 STP로 불리는 ‘세장세분화(segmentation) - 표적시장선정(targeting) - 포지셔닝(positioning)’ 작업이 요구된다 이를테면 STP 분석의 첫 번째 단계는 현지시장을 동질적 그룹으로 세분화 하는 것이고, 둘째 단계는 세분된 시장을 중심으로 가장 기업판매잠재력이 높은 표적시장을 선택하는 것이고, 마지막으로 세 번째 단계는 표적시장에 대해 가장 잘 어필(appeal)할 수 있도록 제품을 위치화 시키는 것이다.

[국제마케팅] 시장세분화 표적시장 포-6574_01.jpg [국제마케팅] 시장세분화 표적시장 포-6574_02_.jpg [국제마케팅] 시장세분화 표적시장 포-6574_03_.jpg [국제마케팅] 시장세분화 표적시장 포-6574_04_.jpg [국제마케팅] 시장세분화 표적시장 포-6574_05_.jpg


설명
2. 표적시장 선정(Targeting)


<본문>


③집중적 커버리지(concentrated coverage)


STP, 즉 시장세분화(Segmentation), 표적시장 선정(Targeting), 포지셔닝(Positioning)에 대한 설명과 자라의(ZARA)의 STP 사례, 중동시장에서 로만손의 포지션닝 전략, 올림푸스의 하이브리드 디지털카메라 사례 소개
4. 자라의(ZARA)의 STP 事例
①표준화 커버리지(standardized coverage)




1. 시장세분화(Segmentation)

6. 올림푸스의 하이브리드 디지털카메라 事例

②차별화 커버리지(differentiated coverage)




Download : [국제마케팅] 시장세분화 표적시장 포.hwp( 94 )


5. 중동시장에서 로만손의 포지션닝 전략(strategy)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loodyca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loodyca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