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8 20:39
본문
Download : 맥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맥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맥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설명
맥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맥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맥주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맥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Download : 맥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91 )
_SLIDE_1_
OB GOLDEN LAGER
_SLIDE_2_
INTRODUCTION
STRATEGY
PROBLEM
IMPROVEMENT
SUMMARY
_SLIDE_3_
DIFFERENCES
IN BREWING
_SLIDE_4_
상면 발효 맥주
효모
맥주
유럽에 널리 알려진 맥주
더 높은 온도에서 발효
맥주 내에 더 많은 효모 포함
깨끗하고 부드러운 맛과 향
_SLIDE_5_
세계 맥주 시장의 ¾ 점유
더 낮은 온도에서 발효
여과의 용이성
강하고 풍부한 맛과 향
효모
맥주
하면 발효 맥주
_SLIDE_6_
INTRODUCTION
프리미엄 라거 맥주
100% 독일 호프, 골든몰트
풍부한 맛과 향
30대 이상 중장년층 겨냥
_SLIDE_7_
STRATEGY
_SLIDE_8_
STRATEGY
저가시장에서의 고급화
스포츠marketing
맛의 差別(차별) 화
짧은 유통구조
_SLIDE_9_
PROBLEM&KEY
소비자의 인식
추상적인 TV광고
매출의 지역적 편차
맛의 일관성 상실
_SLIDE_10_
PROBLEM KEY
소비자의 인식
marketing 전략(戰略) 수정
맥주라고
다를 게 있나?
소비자와의
‘만남’을 만들어라
_SLIDE_11_
KEY
제품의 노출빈도를 높이자
_SLIDE_12_
PROBLEM
진부한 TV광고
비슷한 분위기
비슷한 남자모델
비슷한 맛의 표현
소비자에게
특징적인 메시지를
전달할 수 없음.
_SLIDE_13_
PROBLEM KEY
진부한 TV광고
marketing 전략(戰略) 수정
브랜드 가치 재조명
낙후된 OB의 이미지를 improvement
‘골드’와 관련된 FUN marketing
누가
OB골든라거야?
…(투비컨티뉴드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