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수양록] 개인브랜드 성공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4 10:09
본문
Download : [독서수양록] 개인브랜드 성공전략(2).hwp
p83
독보적인 위치에 있는 사람은 key point(핵심) 경쟁력을 갖고 있는 사람입니다. 반면에 자신의 강점에 더 주력하게 되면 특정 분야에서 반드시 두각을 나타나게 될 것입니다. 이만큼 풍족하고, 전쟁도 없고, 오래 살 수 있는 때가 언제 있었더란 말인가
이름만 대면 세상 사람들 누구나 알 법한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그렇게 되면 전체적으로 mean(평균)적인 사람이 되기 쉽습니다. 기업의 marketing 에서는 보통 이것을 discrimination화라고 합니다.
Download : [독서수양록] 개인브랜드 성공전략(2).hwp( 62 )
순서
[독서수양록] 개인브랜드 성공전술
[독서수양록] 개인브랜드 성공전략 , [독서수양록] 개인브랜드 성공전략감상서평레포트 , 독서수양록 개인브랜드 성공전략
설명
[독서수양록] 개인브랜드 성공전술
레포트/감상서평
개인브랜드 성공戰略
신병철 지음
살림
초판 발행 2004년 10월
4쇄 발행 2007년 9월
`밑줄`
생각해보면 요즘 살아가는 일이 옛날보다 훨씬 힘들어진 것 같습니다. p12
☞옛날이라는 관념이 언제인지는 불명확하지만, 내가 보기에는 요즘 세상이 인류역사(歷史)상 가장 살기 좋은 때라고 생각한다.
네트워크는 적당히 인사나 하고 헤어지는 formula적이고 관례적인 네트워크가 아니라, 선배님, 형님, 언니 등으로 부를 수 있는 막역한 네트워크를 의미합니다.
중도 관망자 = 스위처(switcher) p61~3
개인 브랜딩을 할 때, 몸값을 높이려고 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자신만의 다른 점을 찾아내어 부각시키는 것이 그 key point(핵심) 입니다. p14
적극적 지지자 = 애드보케이터(advocator). 이들에게 기대할 수 있는 效果(효과)는 긍정적 구전을 많이 유발하게 하는 것인데, 소위 입소문을 좋게 해주는 역할이 될 것이다. 이것은 또 개인 브랜드를 만드는 데 아주 중요한 요소가 됩니다. 기업의 marketing 에서는 보통 이것을 discrimination화라고 합니다. p127
반풍수 : 풍수지리에 어지간한 지식은 있지만 완전하지 못한 서툰 풍수가. p90
자신의 특advantage(장점) 을 알릴 수 있는 개인 홈페이지를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p7...
개인브랜드 성공戰略
신병철 지음
살림
초판 발행 2004년 10월
4쇄 발행 2007년 9월
`밑줄`
생각해보면 요즘 살아가는 일이 옛날보다 훨씬 힘들어진 것 같습니다. p87
자기 분야의 전문가 네트워크를 만들 필요가 있습니다. p12
☞옛날이라는 관념이 언제인지는 불명확하지만, 내가 보기에는 요즘 세상이 인류역사(歷史)상 가장 살기 좋은 때라고 생각한다. 이것을 꾸준히 진행하게 되면 자신의 key point(핵심) 고객과의 관계가 더욱 증진되고, 또 어느 정도의 시간…(skip)
![[독서수양록]%20개인브랜드%20성공전략(2)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8F%85%EC%84%9C%EC%88%98%EC%96%91%EB%A1%9D%5D%20%EA%B0%9C%EC%9D%B8%EB%B8%8C%EB%9E%9C%EB%93%9C%20%EC%84%B1%EA%B3%B5%EC%A0%84%EB%9E%B5(2)_hwp_01.gif)
![[독서수양록]%20개인브랜드%20성공전략(2)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8F%85%EC%84%9C%EC%88%98%EC%96%91%EB%A1%9D%5D%20%EA%B0%9C%EC%9D%B8%EB%B8%8C%EB%9E%9C%EB%93%9C%20%EC%84%B1%EA%B3%B5%EC%A0%84%EB%9E%B5(2)_hwp_02.gif)
![[독서수양록]%20개인브랜드%20성공전략(2)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8F%85%EC%84%9C%EC%88%98%EC%96%91%EB%A1%9D%5D%20%EA%B0%9C%EC%9D%B8%EB%B8%8C%EB%9E%9C%EB%93%9C%20%EC%84%B1%EA%B3%B5%EC%A0%84%EB%9E%B5(2)_hwp_03.gif)
독서수양록,개인브랜드,성공전략,감상서평,레포트
다. p76
개인의 부족한 부분을 메우는 것은 중요한 일입니다.
중도 관망자 = 스위처(switcher) p61~3
개인 브랜딩을 할 때, 몸값을 높이려고 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자신만의 다른 점을 찾아내어 부각시키는 것이 그 key point(핵심) 입니다.
advantage(장점) 이 극화되면 key point(핵심) 경쟁력이 생긴다고 합니다. p14
적극적 지지자 = 애드보케이터(advocator). 이들에게 기대할 수 있는 效果(효과)는 긍정적 구전을 많이 유발하게 하는 것인데, 소위 입소문을 좋게 해주는 역할이 될 것이다. 이만큼 풍족하고, 전쟁도 없고, 오래 살 수 있는 때가 언제 있었더란 말인가
이름만 대면 세상 사람들 누구나 알 법한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