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odycat.co.kr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기획 및 사용環境(환경) 파악 > bloodycat4 | bloodycat.co.kr report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기획 및 사용環境(환경) 파악 > bloodycat4

본문 바로가기

bloodycat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기획 및 사용環境(환경) 파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3 19:07

본문




Download :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기획 및 사용환경 파악.hwp





한가지 더 애기하자면 위의 세가지 요소 가운데 한 두가지만 극대화시켜서 기획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environment을 검토하고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기획할 때 해당 어플리케이션이 가지고 있고 가져야할 필수 컨텐츠적인 속성은 다음 세 가지라고 생각합니다.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기획 및 사용環境(환경) 파악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기획 및 사용environment 파악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이른바 `앱스(Apps)`를 기획한다는 것은 스토리 보드를 만들고 하는 식의 기술적인 면에서는 일반 웹 기획과 큰 차이가 없어 보인다.
…(생략(省略))

순서



스마트폰%20어플리케이션%20기획%20및%20사용환경%20파악_hwp_01.gif 스마트폰%20어플리케이션%20기획%20및%20사용환경%20파악_hwp_02.gif 스마트폰%20어플리케이션%20기획%20및%20사용환경%20파악_hwp_03.gif 스마트폰%20어플리케이션%20기획%20및%20사용환경%20파악_hwp_04.gif 스마트폰%20어플리케이션%20기획%20및%20사용환경%20파악_hwp_05.gif 스마트폰%20어플리케이션%20기획%20및%20사용환경%20파악_hwp_06.gif

레포트/자연과학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기획 및 사용環境(환경) 파악



스마트폰,어플리케이션,기획,및,사용환경,파악,자연과학,레포트
설명



Download :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기획 및 사용환경 파악.hwp( 82 )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기획 및 사용환경 파악 ,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기획 및 사용환경 파악자연과학레포트 ,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기획 및 사용환경 파악
다.
이 세 가지 요소는 각자 독자적인 property(특성)들을 갖고 있지만 세 가지의 property(특성)이 복합적으로 작용할 때 그 스마트폰의 활용도와 效果가 극대화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정보 전달을 중시하는 스마트폰 앱스지만 거기에 오락적 성격과 생활 중에 빈번히 이용하는 요소를 곁들인다면 소비자들을 유혹하는데 더 效果적일 것이다.

1. 이동하면서 사용한다
2. 항상 휴대하고 다닌다
3. Air time의 장난감이다. 스마트폰(모바일)개발 시 사용 environment의 property(특성)에 따른 주요 컨텐츠적 요소가 무엇인지 생각해 보자. 이는 사용자들이 과연 어떨 때 스마트폰을 이용하는가 하는 조건과 관계가 있습니다.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기획할 때 기획자는 사용자가 이러한 environment에 처해있다는 것을 먼저 머리속에 꼭 집어 넣고 있어야 합니다. 정리(arrangement)하자면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사람들은 다음 세 가지의 기본 조건 아래에 있습니다.

즉, 스마트폰은 사람들이 항상 휴대하며 이동 중에 이용하는데, 대개가 가장 많이 이용하는 시간이 쉬는 시간인, 어른을 위한 컴퓨터 장난감이라는 것입니다. 최근 출시되어 인기를 얻고 있는 메뉴판 닷컴의 쿠폰 어플도 정보형에 가깝습니다.

이러한 environment을 검토하고 스마...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기획 및 사용environment 파악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이른바 `앱스(Apps)`를 기획한다는 것은 스토리 보드를 만들고 하는 식의 기술적인 면에서는 일반 웹 기획과 큰 차이가 없어 보인다.

즉, 스마트폰은 사람들이 항상 휴대하며 이동 중에 이용하는데, 대개가 가장 많이 이용하는 시간이 쉬는 시간인, 어른을 위한 컴퓨터 장난감이라는 것입니다.

1. 이동하면서 사용한다
2. 항상 휴대하고 다닌다
3. Air time의 장난감이다. 모두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 줌으로써 어플의 가치를 갖습니다. 스마트폰(모바일)개발 시 사용 environment의 property(특성)에 따른 주요 컨텐츠적 요소가 무엇인지 생각해 보자. 이는 사용자들이 과연 어떨 때 스마트폰을 이용하는가 하는 조건과 관계가 있습니다.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기획할 때 기획자는 사용자가 이러한 environment에 처해있다는 것을 먼저 머리속에 꼭 집어 넣고 있어야 합니다.

`정보형 어플의 事例(사례)`
첫번째 정보형 어플의 경우는 대표적인 事例(사례)가 뉴스형태의 어플일 것입니다. 일기예보나 건강保險(보험) 공단의 건강 관련 정보 서비스도 정보를 제공해주는 어플입니다. 정리(arrangement)하자면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사람들은 다음 세 가지의 기본 조건 아래에 있습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loodyca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loodyca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