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 민속주 & 막걸리 페스티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3 16:42
본문
Download : 경상북도 민속주 & 막걸리 페스티벌.docx
Download : 경상북도 민속주 & 막걸리 페스티벌.docx( 79 )
경상북도,민속주,&,막걸리,페스티벌,경영경제,레포트
설명
경상북도 민속주 & 막걸리
페스티벌
“막걸리에 文化를 얹어 팔자”
목 차
Ⅰ. 경상북도 민속주 & 막걸리 축제를 선택한 이유
- “막걸리에 文化를 얹어 팔자”
Ⅱ. 경상북도 민속주 & 막걸리 축제의 실태 및 分析(분석)
경상북도 민속주 & 막걸리 축제의 실태
경상북도 민속주 & 막걸리 축제란
경상북도 민속주 & 막걸리 축제의 진행방식
경상북도 민속주 & 막걸리 축제의 일정
경상북도 민속주 & 막걸리 축제의 SWOT 分析(분석)
2-1. Strength
2-2. Weakness
2-3. Threat
경상북도 민속주 & 막걸리 축제의 STP 分析(분석)
3-1. Segmentation(세분화)
3-2. Targeting(Target 선정)
3-3. Positioning(포지셔닝)
Ⅲ. 2014년 경상북도 민속주 & 막걸리 축제
경상북도 민속주 & 막걸리 축제의 4P 戰略
1-1. Produ...
경상북도 민속주 & 막걸리
페스티벌
“막걸리에 文化를 얹어 팔자”
목 차
Ⅰ. 경상북도 민속주 & 막걸리 축제를 선택한 이유
- “막걸리에 文化를 얹어 팔자”
Ⅱ. 경상북도 민속주 & 막걸리 축제의 실태 및 分析(분석)
경상북도 민속주 & 막걸리 축제의 실태
경상북도 민속주 & 막걸리 축제란
경상북도 민속주 & 막걸리 축제의 진행방식
경상북도 민속주 & 막걸리 축제의 일정
경상북도 민속주 & 막걸리 축제의 SWOT 分析(분석)
2-1. Strength
2-2. Weakness
2-3. Threat
경상북도 민속주 & 막걸리 축제의 STP 分析(분석)
3-1. Segmentation(세분화)
3-2. Targeting(Target 선정)
3-3. Positioning(포지셔닝)
Ⅲ. 2014년 경상북도 민속주 & 막걸리 축제
경상북도 민속주 & 막걸리 축제의 4P 戰略
1-1. Product
1-2. Price
1-3. Place
1-4. Promotion
경상북도 민속주 & 막걸리 축제에 벤치마킹 한 세계 축제
2-1. 독일의 옥토벌 페스티벌
2-2. 프랑스의 메독 페스티벌
2014년 경상북도 민속주 & 막걸리 축제
Ⅳ. 結論(결론) -“기존의 안동막걸리축제가 그냥 커피라면, 이것은 TOP다”
Ⅰ. 경상북도 민속주 & 막걸리 축제를 선택한 이유
- “막걸리에 文化를 얹어 팔자”
막걸리는 최근 몇 년간 복분자, 콩, 더덕, 밤 등의 다양한 맛을 첨가하거나 신맛을 줄이고, 숙취를 없애는 등의 노력으로, 2009년부터 소위 ‘막걸리 열풍’을 불러일으켰다. 더불어 한국에서뿐만 아니라 쌀로 만든 건강에 좋은 술로 일본을 스타트해 해외로 알려지면서 한류열풍과 더불어 수출량도 급증했다. 하지만, 고공행진 하던 막걸리 수출이 작년부터 뒷걸음질 치기 스타트했다.
지난 …(투비컨티뉴드 )






경상북도 민속주 & 막걸리 페스티벌
경상북도 민속주 & 막걸리 페스티벌
순서
경상북도 민속주 & 막걸리 페스티벌 , 경상북도 민속주 & 막걸리 페스티벌경영경제레포트 , 경상북도 민속주 & 막걸리 페스티벌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