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세컨즈 브랜드analysis과 에잇세컨즈 해외진출 마케팅 STP,4P책략analysis과 에잇세컨즈 향후책략方案 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8 20:42
본문
Download : 에잇세컨즈 브랜드분석과 에잇세컨즈 해외진출 마케팅 STP,4P전략분석과 에잇세컨즈 향후전략방안 제안.hwp
그 뿐만 아니라 한국 패션 사업을 이끌어온 제일모직의 모든 노하우를 결집시켜 우리나라 고객들…(drop)
설명
에잇세컨즈 브랜드analysis과 에잇세컨즈 해외진출 마케팅 STP,4P책략analysis과 에잇세컨즈 향후책략方案 제안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다. 제일모직은 현재 총 5개의 에잇세컨즈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데 올해 말까지 7개 매장을 추가로 열어 당초 예상보다 많은 12개까지 확대하고 매출액 600억원을 올린다는 계획을 세웠다. 에잇세컨즈는 무엇보다 글로벌 SPA브랜드와는 달리 스타일, 디자인, 품질에 이르기까지 국내 소비자들의 정확히 파악할 수 있다는 점이 강점이다.에잇세컨즈 브랜드분석과 에잇세컨즈 해외진출 마케팅 STP,4P전략분석과 에잇세컨즈 향후전략방안 제안 , 에잇세컨즈 브랜드분석과 에잇세컨즈 해외진출 마케팅 STP,4P전략분석과 에잇세컨즈 향후전략방안 제안경영경제레포트 , 에잇세컨즈 브랜드과 에잇세컨즈 해외진출 마케팅 STP P전략과 에잇세컨즈 향후전략 제안
에잇세컨즈 브랜드analysis과 에잇세컨즈 해외진출 마케팅 STP,4P책략analysis과 에잇세컨즈 향후책략方案 제안
Download : 에잇세컨즈 브랜드분석과 에잇세컨즈 해외진출 마케팅 STP,4P전략분석과 에잇세컨즈 향후전략방안 제안.hwp( 94 )
에잇세컨즈,브랜드과,에잇세컨즈,해외진출,마케팅,STP,P전략과,에잇세컨즈,향후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123 20 21 22
에잇세컨즈
marketing 전략(戰略) 연구
` 목차 `
1. 에잇세컨즈 8seconds 브랜드introduction
2. SPA 시장現況분석
3. 경쟁사 (유니클로,H&M,ZARA) marketing 4P전략(戰略) 비교분석
(1) 제품전략(戰略) (Product)
(2) 가격전략(戰略) (Price)
(3) 유통전략(戰略) (Place)
(4) 촉진전략(戰略) (Promotion)
4. 에잇세컨즈 해외진출 marketing 기획안
(1) STP 전략(戰略)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2) 目標(목표)타겟선정 (Targeting)
3) 포지셔닝 (Positioning)
(2) IMC 전략(戰略)
(3) marketing 믹스 4P전략(戰略)
1) 제품전략(戰略) (Product)
2) 가격전략(戰略) (Price)
3) 촉진전략(戰略) (Promotion)
4) 유통전략(戰略) (Place)
(4) marketing 기대效果
5. 에잇세컨즈 향후전략(戰略) 제안
1) 아웃도어 시장진출
2) 콜라보레이션 전략(戰略)
3) 키즈시장진출
4) 유통채널 강화전략(戰略)
1. 에잇세컨즈 8seconds 브랜드introduction
2012년 2월 스타트된 제일모직의 SPA브랜드 에잇세컨즈(8seconds)는 상반기에 명동, 강남 등 point 상권에 5개의 대형 매장을 오픈했으며, 상반기에만 이미 200억원에 가까운 매출액을 달성한 것으로 파악된다된다.
글로벌 SPA브랜드와 달리 에잇세컨즈는 국내 브랜드로서의 강점을 살려 한국 소비자들의 소비 패턴을 적극 반영하고 국내 시장 change(변화)에 민첩하게 대응하면서 시장에 성공적으로 정착했다는 판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