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메시지,광고사례,광고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8 12:50
본문
Download : 광고메시지,광고사례,광고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Download : 광고메시지,광고사례,광고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17 )






_SLIDE_1_
광고 메시지표현방식유형에 대한 광고事例
_SLIDE_2_
목차
-광고메세지의 소구점
1.이성적 표현방식
2.감성적 표현방식
3.소비자들의 도덕심에 호소하는 방법
_SLIDE_3_
1. 이성적 표현방식
이성적 표현방식이란?
제품의 품질, 경제성, 가치, 성능 등을 강조함으로 제품을 사도록 유도하는 방법이다.
_SLIDE_4_
이성적 소구의 效果(효과)
제품의 特性이 타 제품과의 差別화가 용이한 경우
높은 관여도로 많은 정보를 필요로하는 제품의 경우
_SLIDE_5_
事例 ⓛ ‘불가리스 만만세 ’
(음료및기호식품 > 비알콜음료 > 호상요구르트)
1. 기본정보
브랜드 : 떠먹는 불가리스
광고주 : 남양유업
광고회사 : 서울광고기획
제작사 : 그리고꿈꾸다
등록일 : 2xxx.10.29
_SLIDE_6_
*회의 형식을 빌려서 떠먹는 불가리스 제품 성질을 일러줌. *무첨가, 저지방 이라는 정보를 제공함으로 소비자 입장에서 더 안전하고 건강에 좋은 제품이라고 인식할 수 있게 도움을 줌. *건강에도 좋지만 맛도 좋다는 것을 마지막에 강조함으로써 소비자들이 보통 ‘무첨가’라 하면 맛이 없다는 편견을 버리게 해줌.
_SLIDE_7_
事例②‘ 마실수록 가벼워진다 ’
(음료 및 기호식품 > 비알콜 음료 > 기능성 건강 음료)
기본정보
브랜드 : 청정원마시는홍초
광고주 : 대상
등록일 : 2xxx. 09. 16
_SLIDE_8_
*리얼이라는 느낌을 살린 자연스런 광고*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라는 것을 성공한 事例를 통하여 증명하여 소비자가 더욱 신뢰할 수 있도록 함. *‘홍초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는 성능을 단적인 예로 확실히 보여주었다.
_SLIDE_9_…(To be continued )
광고메시지,광고사례,광고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광고메시지,광고사례,광고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광고메시지,광고사례,광고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광고메시지,광고사례,광고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광고메시지,광고사례,광고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광고메시지 광고사례 광고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
이성적 소구는 정보광고로 부르며 소비자의 reaction(반응)단계를 인지->감정->행동으로 보고 인지 단계에서 태도의 alteration(변화) 를 주고자 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