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카페베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30 11:58
본문
Download : 마케팅 카페베네.pptx
마케팅 카페베네 , 마케팅 카페베네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카페베네
marketing 카페베네
marketing 카페베네






Download : 마케팅 카페베네.pptx( 41 )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카페베네,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마케팅 발표
-다방 그리고 카페베네-
_SLIDE_2_
_SLIDE_3_
목차
서론:the twenty-first century 다방 카페베네
본론: 1. stp, 4p, swot
2. 카페 베네의 성공이유
conclusion(결론): 카페 베네의 성과, 한계점과 향후 전망
_SLIDE_4_
그때를 아십니까?
_SLIDE_5_
the twenty-first century 카페베네
_SLIDE_6_
STP -소비자 욕구 분석-
1) 커피 맛을 느끼기 위한 공간
2) 수다를 떨기 위한 공간
3) 디저트와 함께 즐기는 공간
_SLIDE_7_
Segmentation Factors
Segmentation
인구통계학적 변수
성별
남성
여성
나이
유아기
(0-6)
아동기
(7-12)
adolescent(청소년)기(13-19)
청년기(20-30)
장년기(40-60)
노년기(60-)
심리적 요인
Life
-Style
커피전문점 이용 X
바쁜 회사원,
휴식을 위해 카페 방문
혼자만의 시간적 여유를 누리고 싶을 때
지리적 변수
지역
지방 소규모 지역
지방 주요 도시지역
서울 및 수도권
번화가 밀집 지역
행동적 변수
구매력
커피를 자주 애용하지 않음
업무처음 전, 식후, 약속 시
카페 이용
소비가 편익
저가 인스턴트 커피 이용
원두커피 맛,
저가 추구
디저트와 함께하는 커피
분위기, 휴식,
여유
독서, Study 공간의
필요
회의,
주요 업무, 미팅 장소
1. Segmentation
_SLIDE_8_
- 20-30대 여성 고객
- 남녀‘Co-ffice (Coffee + Office)족
’
2. Tarketing
_SLIDE_9_
3. Positioning …(省略)
설명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