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의 유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9 02:37
본문
Download : 정책의 유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정책의 유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4 )
정책,유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정책의 유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정책의 유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정책 유형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정책의 유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설명
정책의 유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_SLIDE_1_
정책의 유형
_SLIDE_2_
순 서
정책의 개념(槪念)
정책의 property(특성)과 기준
정책의 구성요소
정책의 유형
_SLIDE_3_
정책의 개념(槪念)
정책의 개념(槪念)
정책개념(槪念)의 구성요소
_SLIDE_4_
정책의 다양한 견해
사회변동의 계기로서 未來탐색을 위한 가치와 행동의 복합체
사회 전체를 위한 가치들의권위적 배분
_SLIDE_5_
정책의 다양한 견해
government 기관에 의하여 결정된未來의 활동지침
government 가 활동하기 위해서나 또는활동하지 않기 위해서 선택한모든 것
_SLIDE_6_
정책의 개념(槪念)
未來의 바람직한 상태를 실현하기 위한 정책목표(目標)와 이를 달성하기 위해 강구된 과학적 정책수단에 대하여 권위 있는 government 기관이 내린 未來의 활동지침
_SLIDE_7_
정책개념(槪念)의 구성요소
_SLIDE_8_
정책개념(槪念)의 구성요소
일련의 未來지향적 행위
_SLIDE_9_
정책의 property(특성)과 기준
정책의 주요 property(특성)
정책의 판단기준
정책산출, 정책성과, 정책influence
_SLIDE_10_
정책의 주요property(특성)
목표(目標)
지향성
수단
지향성
未來
지향성
가치
배분성
문제
지향성
인과성
formula성
포괄성
양면성
강제성
제약성
상위성
정책성
_SLIDE_11_
정책의 주요property(특성)
목표(目標)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는property(특성)
목표(目標)
지향성
정책을 실현하기 위한 구체적 수단 및 방버을 내포하고 있음
수단
지향성
과거 문제를 해결하고 바람직한사회를 만듬.
未來
지향성
_SLIDE_12_
정책의 주요property(특성)
정책의 결정과 집행을 통해사회적 가치를 배분
가치
배분성
정책은 사회가 당면하고 있는문제를 해결하려는 property(특성)
문제
지향성
과거의 drawback(걸점)이 Cause 이면 이를해결하려는 property(특성)
인과성
_SLIDE_13_
정책의 주요property(특성)
정책은 government 의 formula적인 opinion
formula성
정책은 결과와 과정으로서 포괄적 성격을 지님
포괄성
정책은 과학적 analysis(분석) 이면서 권력적…(ski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