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미디어와 광고의 未來(미래)11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5 18:34
본문
Download : 디지털미디어와 광고의 미래11.pptx
그러던 어느 날, 소비자의 손에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다른 형태의 기계가 놓였다.
_SLIDE_4_
디지털 미디어와 소비자
소셜미디어의 발달로 소비자들의 effect력은 점차 커지고 있따
전통적인 미디어에서 나오는 일방적인 목소리보다 제품을 경험해 본 다른 소비자들의 意見(의견)을 듣고 지식을 얻으면서 제품에 대해 관심을 갖게 되었다.
이후 과학기술이 발전하면서 가장 강력한
effect력을 가진 미디어 TV가 등장했다. 그러나
오늘날은 소비자와의 대화할 수 있는 많은 소셜미디어가 등장했다.
소비자들이 직접 온라인(online) 메가폰을 든 것이다.
순서
_SLIDE_1_
디지털미디어와 광고의 미래
_SLIDE_2_
cOntets
디지털미디어와 소비자
디지털미디어 시대의 광고와 marketing
소셜미디어와 커뮤니케이션
미디어렙의 미래
광고산업과 광고대행사의 미래
_SLIDE_3_
디지털 미디어와 소비자
매스미디어가 등장하기 전에 소비자들은 구전을
통해 그들의 제품 경험과 정보를 나누었다.
_SLIDE_5_
디지털 미디어와 소비자
인터넷(Internet)은 단순히 광고 미디어가 아니라 소비자와 marketing 을 근본적으로 다시 정의(定義) 하게 만들었다. 바로 컴퓨터와 인터넷(Internet)이다.
_SLIDE_6_
디지털 미디어와 소비자
LG의 기업 블로그는 개방성과 접근성이라는 블로그의 advantage을 잘 활용하여 소비자들과 쌍방향으로 커뮤니케이션하고
신뢰를 구축한 사례(instance)라고 볼 수 있따
_SLIDE_7_
디지털 미디어와 소비자
과거에는 구매와 유통의 접점에서만 소비자를 만날 수 있었다.
광고주들은 무조건 매스미디어의 광고비를 줄여 효율성을 높일 것이 아니라 광고비산정, 미디어 믹스, 미디어 크리에이티브, 인 게이지먼트 등의 ROI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이지를 먼저 고민하고 소비자와 함께 브랜드에 상대하여 대화를 통해 구전을 어떻게 창출할 것인가를 동시에 고려해야 한다.
지금은 소비자가 모든 것을 결정하는 2.0시대다.
미디어…(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디지털미디어와 광고의 미래11 , 디지털미디어와 광고의 미래11경영경제레포트 , 디지털미디어와 광고 미래
디지털미디어와 광고의 未來(미래)11
설명
디지털미디어와 광고의 未來(미래)11






디지털미디어와,광고,미래,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디지털미디어와 광고의 미래11.pptx( 31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