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telling marketing,스토리텔링marketing ,스토리텔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7 06:39
본문
Download : Story telling marketing,스토리텔링마케팅,스토리텔링.pptx
꿈과 감성이 지배하는
the twenty-first century, 소비자는 상상력을 자극하는 스토리가
담긴 제품을 구매한다.
Story telling marketing,스토리텔링마케팅,스토리텔링 , Story telling marketing,스토리텔링마케팅,스토리텔링경영경제레포트 , Story telling marketing 스토리텔링마케팅 스토리텔링
Story telling marketing,스토리텔링marketing ,스토리텔링
순서
_SLIDE_1_
Story telling Marketing
About
_SLIDE_2_
CONTENTS
Story telling marketing 이란
Story telling marketing 의 전략(strategy) & 사례(instance)
Story telling marketing 의 성공조건
Story telling marketing 의 마케팅 채널
결 론
_SLIDE_3_
Story telling
_SLIDE_4_
Story telling
□ story telling 이란
스토리 텔링 이란 스토리(story)와 텔링(telling)의 합성어로 상대방에게
알리고자 하는 바를 재미있고 생생한 이야기로 설득력 있게 전달하는
것을 말한다.
스토리 텔링은 소비자에게 제품 또는 서비스(이하 상품)의 가격과 이미
지를 밋밋하게 전달하는 대신 상품의 story telling화를 통해 소비자의
감성을 자극하고 상품을 더 각인시키는 역할을 한다.
“future(미래)의 부를 창조하는 길은 더 이상 상품의
기능에서 나오지 않는다. 감성을 자극하는 스토리
텔링은 부를 창조하는 원동력이다.”
future(미래)학자 롤프옌센-
_SLIDE_5_
Story telling marketing
_SLIDE_6_
Story telling marketing
□ story telling marketing 이란
Storytelling 스토리텔링 마케팅
_SLIDE_7_
Story telling marketing
강력한 스토리는 경쟁사와 차별화가 되며 꾸준히 제품과 고객의
상호작용을 통하여 브랜드 충성도를 강화하는 계기를 만들어준다.
스토리텔링 마케팅은 ‘스토리텔링+마케…(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Story,telling,marketing,스토리텔링마케팅,스토리텔링,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Story telling marketing,스토리텔링마케팅,스토리텔링.pptx( 95 )






Story telling marketing,스토리텔링marketing ,스토리텔링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