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그룹의 웰빙(Well-being)사업 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5 13:11
본문
Download : CJ그룹의 웰빙(Well-being)사업 전략.ppt
[경영조직]CJ그룹의웰빙 , CJ그룹의 웰빙(Well-being)사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영조직]CJ그룹의웰빙
설명
• 웰빙이란 무엇이며 사업영역으로서 가치는?
• CJ의 사업영역
• CJ 웰빙사업 영역(Ⅰ)
• CJ 웰빙사업 영역(Ⅱ)
• CJ의 웰빙전술
• CJ의 강·약점
웰빙(Well-being)이란?
☉ 일상적인 삶 속에서 마음의 여유와 평안함을 추구
☉ 자연과 건강의 최고주의
☉ 명품을 입고 요가를 하고 유기농 음식을 먹는 단편적인 수준을 넘어 몸과 마음을 건강한 체질로 바꾸기 위한 노력을 추구
사업영역으로서의 웰빙의 가치
☉ 일상생활에서 자연과 건강을 최고로 추구하는 새로운 삶의 文化(culture) 로 새로운 고부가가치 사업영역이 만들어짐
☉ 자신의 개성에 맞는 건강과 정신적 평안을 추구하기위한 행동사업군으로서 경제적고려보다 자신의 더 높은 삶의 질을 추구
CJ 웰빙사업 영역(Ⅰ)
기능성 음료시장 : 컨디션F, 팻 다운
☉ 컨디션F
❑ IMF체제에서의 대표적인 성공example(사례) 제품
❑ 드링크시장의 틈새를 노려 숙취해소음료로 marketing 대성
☞ 2002년 : 530억 매출, 2003년 : 550억 매출
☉ 팻 다운
…(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다.CJ그룹의 웰빙(Well-being)사업 책략
순서
Download : CJ그룹의 웰빙(Well-being)사업 전략.ppt( 98 )
CJ그룹의 웰빙사업책략을 분석하였습니다.
,경영경제,레포트
%EC%82%AC%EC%97%85%20%EC%A0%84%EB%9E%B5_ppt_01.gif)
%EC%82%AC%EC%97%85%20%EC%A0%84%EB%9E%B5_ppt_02.gif)
%EC%82%AC%EC%97%85%20%EC%A0%84%EB%9E%B5_ppt_03.gif)
%EC%82%AC%EC%97%85%20%EC%A0%84%EB%9E%B5_ppt_04.gif)
%EC%82%AC%EC%97%85%20%EC%A0%84%EB%9E%B5_ppt_05.gif)
%EC%82%AC%EC%97%85%20%EC%A0%84%EB%9E%B5_ppt_06.gif)
CJ그룹의 웰빙사업전략을 분석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