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odycat.co.kr [Korea National Open University 교육학과 2학년 교육사회학 공통] 다음에 제시된 도서를 읽은후, 다음 물음에 답하시오. 도서내용(저자의 주장)을 이해한 것을 바탕으로 해서, 자신의 意見(의견)을 가지고 작성하십시 > bloodycat3 | bloodycat.co.kr report

[Korea National Open University 교육학과 2학년 교육사회학 공통] 다음에 제시된 도서를 읽은후, 다음 물음에 답하시오. 도서내용(저자의 주장)을 이해한 것을 바탕으로 해서, 자신의 意見(의견)을 가지고 작성하십시 > bloodycat3

본문 바로가기

bloodycat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Korea National Open University 교육학과 2학년 교육사회학 공통] 다음에 제시된 도서를 읽은후,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10 11:04

본문




Download : [교육사회학 공통] 다음에 제시된 도.hwp






1. 저자introduce
참고data(資料)로 활용하셔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자신의 언어로, 자신이 이해한 내용으로, 자신의 의견을 써 주십시오.

[문제]


[도서] 라이머 지음(김석원 옮김), 학교는 죽었다, 한마당.

2. 학교의 problem(문제점)은 무엇이라고 생각합니까?
[Korea National Open University 교육학과 2학년 교육사회학 공통] 다음에 제시된 도서를 읽은후, 다음 물음에 답하시오. 도서내용(저자의 주장)을 이해한 것을 바탕으로 해서, 자신의 意見(의견)을 가지고 작성하십시오. 책의 내용을 그대로 옮기거나 과도한 인용은 표절률을 증가시킵니다.
설명
2. 학교의 problem(문제점)은 무엇이라고 생각합니까?




[放通大(방통대) 교육학과 2학년 교육사회학 공통] 다음에 제시된 도서를 읽고, 다음 물음에 답하시오. 도서내용(저자의 주장)을 이해한 것을 바탕으로 해서, 자신의 의견을 가지고 작성하십시오. 책의 내용을 그대로 옮기거나 과도한 인용은 표절률을 증가시킵니다.
1. 학교의 problem(문제점)은 무엇이라고 생각합니까?
Ⅲ. 나가며 : 서평

1. 책 요약 및 소감
<목 차>
레포트 > 교육계열
2. 학교는 어떻게 alteration(변화)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까에 대한 Korea National Open University 과제입니다.

1. 학교의 drawback(걸점)은 무엇이라고 생각합니까?

[Korea National Open University 교육학과 2학년 교육사회학 공통] 다음에 제시된 도서를 읽은후, 다음 물음에 답하시오. 도서내용(저자의 주장)을 이해한 것을 바탕으로 해서, 자신의 意見(의견)을 가지고 작성하십시


2. 책 introduce

다양한 data(資料)와 문헌을 참고하여 작성했습니다. 특히나 학교가 담당하는 사회적 역할 선별 기능은 학생들이 교육을 통해 적합한 사회적 역할을 가지게 되고 정당한 경쟁을 통하여 실력사회를 만들게 되는 것이 아니다. 과제작성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과제작성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참고자료로 활용하셔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이 책의 전반적인 내용에 걸쳐서 언급되어 있는 경제적 부와 교육 간의 관계가 여기서도 명확하게 드러난다. 자신의 언어로, 자신이 이해한 내용으로, 자신의 意見(의견)을 써 주십시오.
[문제]

2. 학교는 어떻게 變化(변화)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까?

순서
[방통대 교육학과 2학년 교육사회학 공통] 다음에 제시된 도서를 읽고, 다음 물음에 답하시오. 도서내용(저자의 주장)을 이해한 것을 바탕으로 해서, 자신의 의견을 가지고 작성하십시오. 책의 내용을 그대로 옮기거나 과도한 인용은 표절률을 증가시킵니다. 다양한 자료와 문헌을 참고하여 작성했습니다.




학교는 죽었다, 라이머, 학교의 문제점, 학교의 변화, 교육사회학, 유아교육과, 교육학과, 교육의 재분배, 교육 불평등, 교육양극화


Ⅰ. 들어가며

Download : [교육사회학 공통] 다음에 제시된 도.hwp( 62 )






Ⅱ. 본문



다. 사실 우리나라 교육현실에 비추어 보아도 라이머의 주장은 어느 정도 맞아 떨어진다. 자신의 언어로, 자신이 이해한 내용으로, 자신의 의견을 써 주십시오. [도서] 라이머 지음(김석원 옮김), 학교는 죽었다, 한마당. [문제] 1. 학교의 문제점은 무엇이라고 생각합니까? 2. 학교는 어떻게 변화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까에 대한 방통대 과제입니다.

3. 학교는 어떻게 變化(변화)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까?
[도서] 라이머 지음(김석원 옮김), 학교는 죽었다, 한마당.
[교육사회학 공통] 다음에 제시된 도-1630_01.jpg [교육사회학 공통] 다음에 제시된 도-1630_02_.jpg [교육사회학 공통] 다음에 제시된 도-1630_03_.jpg [교육사회학 공통] 다음에 제시된 도-1630_04_.jpg [교육사회학 공통] 다음에 제시된 도-1630_05_.jpg


학교가 가지는 보호의 기능, 사회적 역할 선별 기능, theory(이론)이나 혹은 원리 사상을 주입시키는 기능, 지식과 기술을 개발시키는 통상적인 의미의 교육기능 이렇게 총 4가지의 학교가 담당하는 기능들은 사회적 기능과 결합하여 서로 갈등관계를 빚어내기도 하며 그로 인해 학교가 본래의 기능을 하지 못하고 역기능적으로 작용하고 있기 때문에 학교는 죽은 것과 다름없다고 하며 학교를 비판하고 있다.
Total 12,56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loodyca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loodyca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