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odycat.co.kr 도시개발의 文化전술과 장소마케팅 > bloodycat3 | bloodycat.co.kr report

도시개발의 文化전술과 장소마케팅 > bloodycat3

본문 바로가기

bloodycat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도시개발의 文化전술과 장소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2 14:52

본문




Download : 도시개발의 문화전략과 .hwp





7. 장소마케팅의 평가기준과 함의
설명

Download : 도시개발의 문화전략과 .hwp( 53 )


1. 문제제기 및 연구목적
지역간의 경쟁치열, 이른바 도시재생(urban regeneration)을 위한 도시개발 전략(strategy)들이 구사되기 처음 . 그 과정에서 새로운 모습으로 등장한 것이 바로 장소마케팅(place marketing)이라는 장소의 상품화 discrimination화 전략(strategy)이다.
2. 새로운 도시文化(culture) 전략(strategy)의 등장과 그 배경

도시개발의 文化전술과 장소마케팅
도시개발 문화전략 장소마케팅



도시개발 文化전술 장소마케팅 / ()


서구사회와 한국의 장소마케팅이 지니는 성격을, 그 장소의 사회 역사적 맥락 속에서 비판적으로 살펴봄으로써, 한국의 장소마케팅이 지니는 특수성과 그 함의를 도출해 내고, 향후 한국의 도시文化(culture) 전략(strategy)들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모색해 보고자 한다.
3. 장소마케팅의 정의와 特性

5. 장소마케팅 전략(strategy)의 유형과 instance(사례)Ⅰ(서구)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5. 장소마케팅 전략(strategy)의 유형과 instance(사례)Ⅰ(서구)

순서
list_blank.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6. 장소마케팅 전략(strategy)의 유형과 instance(사례)Ⅱ(한국)

* 1970년대의 포스트포드주의 + 1990년대 이후 세계화와 지방화

도시개발 문화전략 장소마케팅 / ()





4. 장소마케팅의 등장 배경과 이론(理論)적 논의

* 글의 목적 ;

8. 지방자치시대 한국의 장소마케팅전략(strategy)이 나아가야 할 방향
다.
Total 12,56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loodyca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loodyca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