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화장품,해외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분석,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5 15:13
본문
Download : 미샤화장품,해외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미샤화장품,해외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분석,swot,stp,4p
Download : 미샤화장품,해외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79 )
_SLIDE_1_
marketing 환경
미샤의 marketing 환경적요인
_SLIDE_2_
I N D E X
MARKETING
2
_SLIDE_3_
선 정 동 기
경기침체
초저가 marketing
중,고가 marketing
3
_SLIDE_4_
미샤 탄생 배경
미샤 + 합리적인 네티즌
Internet으로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가능
화장품에 대한
고정관념 탈피
4
_SLIDE_5_
초저가 marketing
10대의
화장품
사용
라이프
스타일
change(변화)
경기침체,
소비위축
Internet
이용자
증가
인적자원, 생산
유통구조 단순화
기업 홍보
브랜드 이미지
5
_SLIDE_6_
- 브랜드 인지도 향상
- 화장품에 대한 관심 증대
저가 화장품에 대한 인식change(변화)
- online 구매 증대
- 샘플을 통한 구매 욕구 촉진
Opportunities
- 저가 화장품시장의 경쟁심화
Weaknesses
Strengths
Threats
- 합리적인 가격구조
- 가격대비 소비자만족 극대화
- 다양한 저가 제품(약 250가지)
- online 브랜드의 오프라인 화
- 고객 만족 서비스
- 소비자의 일회성 구매욕구
- 낙후된 이미지
초저가 SWOT 分析(분석)
6
_SLIDE_7_
Quality Base
(내용물 우선주의)
화장품의 대중화
Prosumer
(소비자 생산참여)
On Off
통합marketing
초기 marketing strategy
초저가 marketing
7
_SLIDE_8_
경쟁업체 등장
미샤의 성공, 국내 시장 저가 화장품 전성시대
경쟁자 증가
경쟁력 저하
미샤의
marketing 환경 change(변화)
8
_SLIDE_9_
경쟁력 저하
9
_SLIDE_10_
미샤의 change(변화)
10
_SLIDE_11_
미샤의 change(변화)
11
_SLIDE_12_
미샤의 change(변화)
고가
저가
10대
20대
30대
40대
Target의 change(변화)모색
시장확대
12
_SLIDE_13_
13
change(변화)된 marketing
…(省略)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미샤화장품,해외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미샤화장품,해외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미샤화장품,해외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미샤화장품 해외진출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미샤화장품,해외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분석,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