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기획및마케팅 가족의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3 20:28
본문
Download : 공연기획및마케팅 가족의날.ppt
공연장, 갤러리, 스튜디오를 갖춘
최첨단 文化공간
강동아트센터는 명일 근린공원의 나지막한 구릉 서쪽 끝자락에
공원의 푸른 자연을 배경으로
자리하고 있따
본론
공연기획 및 marketing
2) 자연친화적 명소
본론
공연기획 및 marketing
3) 운영目標(목표) - 비전 및 目標(목표)
본론
공연기획 및 marketing
4) 운영방향
본론
공연기획 및 marketing
5) 조직구성
본론
공연기획 및 marketing
6) 시설intro ? 시설개요
::
::
본론
공연기획 및 marketing
① 대극장 (한강)
가변성을 고려한 최첨단 프로시니엄 극장
…(생략(省略))






공연기획및마케팅 가족의날
공연기획,마케팅,가족의날,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공연기획및마케팅 가족의날.ppt( 38 )
레포트/경영경제
다. 전위적이고 창조적인 공연이 가능한 250석 규모의 소극장 드림은 첨단 매커니즘을 갖추고 있으며, 연출자의 의도에 따라 극장의 운영형태를 자유롭게 바꿀 수 있는 실험적인 공연장입니다. 이 공연을 기획한
이유는 남녀노소 불구하고 가족들 모두가 한 자리에서
편안하고 즐겁게 공연을 관람하고, 또한 설립 된지 얼마
되지 않은 강동아트센터를 홍보하고자 공연을 기획 하였
습니다.
서론
공연기획 및 marketing
:: 1. 강동아트센터intro
본론
공연기획 및 marketing
본론
공연기획 및 marketing
객석수 850석 규모의 대극장 한강은 오페라, 발레, 뮤지컬, 콘서트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위한 초현대식 공연장으로서 면모를 갖추었다.
설명
순서
공연기획및마케팅 가족의날 , 공연기획및마케팅 가족의날경영경제레포트 , 공연기획 마케팅 가족의날
공연기획및마케팅 가족의날
본론 공연기획 및 marketing 5) 예산안 ① 지원 - 서울특별시 지원금 : 1400만원 - 강동구 지원금 : 3500만원 지원금 = 총 4900만원 ② DVD, 프로그램(program]) 판매 - 넌센스 DVD(100장 한정) : 1만원 100 = 100만원 - 넌센스 프로그램(program]) : 5천원 1700개 = 850만원 - 기본 프로그램(program]) 무료 DVD, 프로그램(program]) 판매 = 총 985만원 ③ 티켓 판매 넌센스 : 대인 : 8만원 / 소인 : 5만원 (4인 가족 기준)약 5512만원 2 = 1억1024만원 - 테마 매직 퍼포먼스 : 대인 : 1만 2천원 / 소인 : 8천원 약 248만원 2 = 496만원 - 갤러리 및 스튜디오 프로그램(program]) : 무료 티켓 = 총 1억 2770만원 본론 공연기획 및 marketing 5) 예산안 ④ 홍보비용 - 프로그램(program]) : 3단접지 A5 2500매 = 55만 5천원 A4 아트지8페이지 2000매 = 68만 8천원 ...
가족의 날을 위한 공연
‘모두 함께 나누는 예술’
Contents
:: 서론 - ’가족의 날을 위한 공연’을 기획한 이유
:: 결론
:: 본론 - 강동아트센터 intro
- 기획안
1) 기획의도
2) 공연프로그램(program]) 안내
3) 공연개요
4) 홍보 및 marketing
5) 예산안
공연기획 및 marketing
:: ’가족의 날을 위한 공연’을
기획한 이유
2012년 5월 12,13일에 강동아트센터에서 가족의 달을
기념하여 공연을 개최하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