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couraging Further Exploration of the Environmen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6 02:39
본문
Download : Encouraging Further Exploration of the Environment.hwp
특정 질문이 마음에 와 닿는다. : 어떻게 당신은 테이블 블록을 사용하면서 작은 탑과 연결되어진 탑을 세울 수 있는가? 당신이 단지 만든 모래 피라미드 아래로 터널을 만들 수 있는가? 콜라쥬 재료를 가지고 어떻게 다른…(省略)
7장



Download : Encouraging Further Exploration of the Environment.hwp( 99 )
Encouraging Further Exploration of the Environment
다.
설명
순서
7장 , Encouraging Further Exploration of the Environment사범교육레포트 ,
,사범교육,레포트
레포트/사범교육
Interacting with Children in Their Play
과학교육에서 유아의 눈길을 觀察(관찰) 하는 것은 종종 말없는 의사소통의 형태를 받아들이는 것이다. : “그래. 이것은 우리가 쌓아진 블록으로 test(실험) 을 하는 과학 test(실험) 실이야.” “맞아. 네가 언제 그것들을 떨어지게 했니.” “나 역시 놀랐구나.”
인도되어진 놀이에서 교사는 평행놀이 또는 유아의 옆에서 놀이를 하기로 결정할지도 모른다. 유아가 알고 싶어하여 흘낏 쳐다보는 것에 대한 교사의 미소는 비언어적 의사소통이다. 블록으로 만든 탑에 유아가 다른 블록으로 균형을 잡으려 시도하는 장면에서 다음은 과학적 대화이다. 만일 교사가 블록 또는 모래나 콜라쥬 재료로 탐구하고 놀이하는 것을 즐긴다면 자발적 놀이를 통한 그들 자신의 흥미와 놀라움과 초점 맞춰진 개입은 전달될 것이다. 유사한 유형의 즐거움이나 무엇인가를 하기 위해 새로운 방법을 발견하고 test(실험) 하는 것에 있어 교사의 탐구와 놀이 개입이 있는 한 유아가 따라해야 하는 고정적 모델을 보여주는 덫은 피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