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불 국내시장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0 21:22
본문
Download : 레드불 국내시장전략.pptx
설명
순서
레드불 국내시장전략 , 레드불 국내시장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레드불 국내시장전략
레드불,국내시장전략,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레드불 국내시장전략.pptx( 58 )
_SLIDE_1_
Red Bull의 국내시장戰略
_SLIDE_2_
목차
제품 및 시장 analysis(분석)
marketing 現況 analysis(분석)
대안 제시
結論(결론)
_SLIDE_3_
I. 제품 intro
_SLIDE_4_
II. 시장 analysis(분석)
규모는 약 15조원으로써 탄산음료 시장의 3%
최근 젊은 층에서 인기를 얻으며 매년 10%대의 성장률을 기록
레드불(시長點유율 42%), 몬스터(14%), 락스타(11%)
세계 3대 브랜드가 시장의 대부분을 차지
세계
에너지음료
시장
_SLIDE_5_
II. 시장 analysis(분석)
2xxx년 약 300억 원 → 2012년 약 1000억
올해도 10% 증가 예상
세계 3대 브랜드의 시장 점유율이 저조
국내 브랜드의 강세
국내
에너지음료
시장
_SLIDE_6_
II. 시장 analysis(분석)
웰빙 열풍
고당분, 고카페인 음료 경계
⇒ 에너지음료 매출 신장률 감소
에너지음료
시장 變化
_SLIDE_7_
I. STP
다양한 니즈
→인구통계학적 세분화
Segmentation
젊고 도시적인, 20~ 30대
남성층: 도전적, 열정적
Targeting
블루오션 개척
비싼 가격
Positioning
_SLIDE_8_
① 알프스 지역의 샘물 사용
- 최상의 품질의 음료를 전 세계적으로 동일한 수준으로 제공
② 카페인 함량 - 국내 판매 : 250ml 당 62.5ml의 카페인 함유하는 고카페인 음료
-` 소비자들의 부작용에 대한 우려 : 슈가프리 제품 출시
③ 포장
- 붉은 황소, 노란색과 빨간색 - 정열, 뜨거움, 힘찬 에너지
- 은색과 파란색 추가- 익스트림하며 시원한 이미지 강조
II. 4P
Product
① 고가戰略
- 국내 수출될 당시 : 2900원
- 2900원 -` 2000원으로 인하
- 경쟁자인 핫싯스의 약 2배 가격
② 效果
- 기능에 대한 신뢰감 향상
- 충성고객의 형성으로 장기적인 판매…(To be continued )
레드불 국내시장strategy






레드불 국내시장strategy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