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미디어 마케팅의 정이와 종류,SWOT 및 example(사례)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9 22:09
본문
Download : 소셜미디어 마케팅의 정의와 종류,SWOT 및 사례분석.pptx
설명
_SLIDE_1_
Social Media
Marketing
_SLIDE_2_
INDEX
definition
현재分析(분석)
SWOT
事例(사례)
conclusion(결론)
출처
종류
_SLIDE_3_
01 definition
소셜 미디어(social media)는 사람들이 자신의 생각과 意見, 경험, 관점 등을
서로 공유하고 참여하기 위해 사용하는 개방화된 online 툴과 미디어 플랫폼을 칭함.
다양한 소셜 미디어 environment(환경) 을 이용해서 marketing 을 하는 것을
소셜 미디어 marketing (Social Media Marketing)이라고 칭함.
_SLIDE_4_
02 종류
_SLIDE_5_
소셜 미디어의 종류
- 블로그(Blog)- 마이크로 블로그,트위터- 소셜 네트워킹(Social Networking)- 이벤트- 오픈소스 프로젝트(Open Source Project) - YouTube, Flicker- 다른 형태의 개방형 지식 정보 공유 플랫폼
과거의 marketing = 마케터(기업)에 의해 주도+상업적 메세지를 소비자에게 전달함(기업의 목적을 달성)
현재 소셜 marketing 은 다양한 집단과 개인들의 다양한 목적 달성을 위해 공동으로 메세지와 가치가 창조되며 함께 목적을 달성하고자 함.
_SLIDE_6_
03 현재分析(분석)
_SLIDE_7_
현재分析(분석)
비주얼 컨텐츠 급증
marketing 오토메이션 보급
콘텐츠 증가
인터렉티브 콘텐츠 득세
구글 플러스 대두
_SLIDE_8_
04 SWOT 分析(분석)
_SLIDE_9_
SWOT 分析(분석)
S
W
T
O
Strongths
광고의 확산
기업의 이미지 향상
비용 절감
Weakness
정보 관리
과잉 공급과 수요의 한계
Opportunites
글로벌 시장
스마트 폰 사용자 급증
Treats
소셜 미디어
分析(분석) 툴 유료 전환
_SLIDE_10_
05 事例(사례)
_SLIDE_11_
事例(사례)1) 유니클로
쉬운 접근성으로 참여인원 극대화= 홍보efficacy 상승
_SLIDE_12_ …(skip)
소셜미디어 마케팅의 정의와 종류,SWOT 및 사례분석 , 소셜미디어 마케팅의 정의와 종류,SWOT 및 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소셜미디어 마케팅 정의와 종류 SWOT 사례
소셜미디어 마케팅의 정이와 종류,SWOT 및 example(사례) 分析
소셜미디어 마케팅의 정이와 종류,SWOT 및 example(사례) 分析
소셜미디어,마케팅,정의와,종류,SWOT,사례,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소셜미디어 마케팅의 정의와 종류,SWOT 및 사례분석.pptx( 61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