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8 제품 分析(분석)과 마케팅 실패分析(분석) 및 제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6 20:24
본문
Download : Windows8 제품 분석과 마케팅 실패분석 및 제언.pptx
Windows8 제품 分析(분석)과 마케팅 실패分析(분석) 및 제언
설명
순서






Windows,제품,과,마케팅,실패,제언,경영경제,레포트
Windows8 제품 분석과 마케팅 실패분석 및 제언 , Windows8 제품 분석과 마케팅 실패분석 및 제언경영경제레포트 , Windows 제품 과 마케팅 실패 제언
Download : Windows8 제품 분석과 마케팅 실패분석 및 제언.pptx( 68 )
Windows8 제품 分析(분석)과 마케팅 실패分析(분석) 및 제언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_SLIDE_2_
1. Windows8 제품 analysis
2. marketing 실패 analysis
-시장 analysis
-SWOT analysis
-STP 전략(戰略) analysis
-4P marketing 믹스 전략(戰略) analysis
3. 제언
_SLIDE_3_
Windows8 제품 analysis
1. 제품analysis
2. 실패analysis
3. 제언
`모던 UI`
-타일형 User Interface
-라이브타일 기능 지원
-터치스크린에 적합한 인터페이스
-메트로 어플리케이션
`데스크톱 UI`
-스타트 버튼 부재
-참바(Chamsbar)
_SLIDE_4_
시장analysis
1. 제품analysis
2. 실패analysis
3. 제언
`시장 점유율`
_SLIDE_5_
시장analysis
1. 제품analysis
2. 실패analysis
3. 제언
`소비자들의 불편`
_SLIDE_6_
시장analysis
1. 제품analysis
2. 실패analysis
3. 제언
`MS의 시장 실패 인정`
_SLIDE_7_
SWOT analysis
1. 제품analysis
2. 실패analysis
3. 제언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OS 시장 거대 기업 MS사의 신제품
▶빠른 부팅, 빠른 IE10 environment(환경)
▶윈8이 설치된 기기 사이 높은 호환성
▶IE10의 ActiveX 지원 불가
▶Windows App Store의 앱 부족
▶타 OS의 인기 앱 사용 불가
▶소비자가 適應할 수 없었던 JND 이상의 變化(변화)
▶태블릿PC와 모바일 기기 시장의 성장
▶태블릿PC 시장은 안드로이드와 iOS가 지배
▶태블릿PC와 모바일 기기 시장의 성장으로
데스크톱의 전자 기기 시장 점유율 하락
_SLIDE_8_
STP 전략(戰略) analysis
1. 제품analysis
2. 실패analysis
3. 제언
▶데스크톱에 적합한 운영체제
▶태블릿PC, 모바일 기기에 적합한 운영체제
▶통합적 운영체제
S
▶안드로이드, iOS가 아닌 새로운 운영체제를 원하는 소비자
▶데스크톱, 노트북에서 Win…(To be continued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