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과제(problem)] 하나투어 기업분석 보고서 경쟁사분석/자사분석/고객분석+SWOT분석/시장세분화/목…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30 18:25
본문
Download : (마케팅 과제) 기업분석 하나투어_보고서.docx
따라서 젊은 층을 공략하여 ‘테마’를 가미한 discrimination화된 상품을 개발하고 홍보하여 고객 기반을 넓혀 젊은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야 하며, 자사의 경쟁력을 강화시켜 더 큰 매출 증가를 위해 노력해야 한다.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 과제] 하나투어 기업분석 보고서 경쟁사분석/자사분석/고객분석+SWOT분석/시장세분화/목표시장 선정에 대한 내용입니다. , [마케팅 과제] 하나투어 기업분석 보고서 경쟁사분석/자사분석/고객분석+SWOT분석/시장세분화/목표시장 선정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과제] 하나투어 기업분석 보고서 경쟁사분석/자사분석/고객분석+SWOT분석/시장세분화/목표시장 선정
설명
[marketing 과제(problem)] 하나투어 기업분석 보고서 경쟁사분석/자사분석/고객분석+SWOT분석/시장세분화/목표시장 선정
%20%EA%B8%B0%EC%97%85%EB%B6%84%EC%84%9D%20%ED%95%98%EB%82%98%ED%88%AC%EC%96%B4_%EB%B3%B4%EA%B3%A0%EC%84%9C_docx_01.gif)
%20%EA%B8%B0%EC%97%85%EB%B6%84%EC%84%9D%20%ED%95%98%EB%82%98%ED%88%AC%EC%96%B4_%EB%B3%B4%EA%B3%A0%EC%84%9C_docx_02.gif)
%20%EA%B8%B0%EC%97%85%EB%B6%84%EC%84%9D%20%ED%95%98%EB%82%98%ED%88%AC%EC%96%B4_%EB%B3%B4%EA%B3%A0%EC%84%9C_docx_03.gif)
%20%EA%B8%B0%EC%97%85%EB%B6%84%EC%84%9D%20%ED%95%98%EB%82%98%ED%88%AC%EC%96%B4_%EB%B3%B4%EA%B3%A0%EC%84%9C_docx_04.gif)
%20%EA%B8%B0%EC%97%85%EB%B6%84%EC%84%9D%20%ED%95%98%EB%82%98%ED%88%AC%EC%96%B4_%EB%B3%B4%EA%B3%A0%EC%84%9C_docx_05.gif)
%20%EA%B8%B0%EC%97%85%EB%B6%84%EC%84%9D%20%ED%95%98%EB%82%98%ED%88%AC%EC%96%B4_%EB%B3%B4%EA%B3%A0%EC%84%9C_docx_06.gif)
순서
[마케팅,과제],하나투어,기업분석,보고서,경쟁사분석/자사분석/고객분석+SWOT분석/시장세분화/목표시장,선정,경영경제,레포트
[marketing 과제(problem)] 하나투어 기업분석 보고서 경쟁사분석/자사분석/고객분석+SWOT분석/시장세분화/목표시장 선정에 대한 내용입니다.
이 보고서에서는 국내 관…(To be continued )
다.
Download : (마케팅 과제) 기업분석 하나투어_보고서.docx( 84 )
1. 사업목적
2. 環境(환경)analysis
3. 경쟁사analysis
(1) core경쟁사 선정
(2) 경쟁사 프로파일링
4. 경영strategy
5.strategy적 제휴
(1) 카카오와의 제휴
(2) 취날닷컴과의 제휴
6. 광고strategy
7. 자사analysis
8. 경영동향
최근 조사에 따르면, 젊은층(20~30)세대는 다른 연령층에 비해 여행에 대한 수요가 더 높고, 여행 패턴 또한 ‘욜로’, ‘스몰투어’, ‘나홀로 여행’과 같이 더 재미있고 특별한 경험을 원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따 더불어 하나투어는 20대가 아닌 40-50대 연령층을 위한 여행사로 인식되면서 패키지 상품을 주로 판매하여 가격은 비싸고, 트렌드에 뒤쳐진다는 브랜드 이미지가 생기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