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odycat.co.kr 현행학습평가의 문제점 > bloodycat2 | bloodycat.co.kr report

현행학습평가의 문제점 > bloodycat2

본문 바로가기

bloodycat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현행학습평가의 문제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7 16:02

본문




Download : 현행학습평가의 문제점.hwp






Download : 현행학습평가의 문제점.hwp( 22 )


레포트/인문사회



Ⅰ. 들어가는 말
Ⅱ. 현재 이루어지고 있는 학습평가의 결점
Ⅲ. 학습평가는 어떻게 달라져야 하는가
Ⅳ. 나오는 말



Ⅱ. 현재 이루어지고 있는 학습평가의 결점

현재 중등학교의 학습평가는 어떻게 이루어지고 있는가? 아마 필자가 학교 다닐 적과 그다지 달라진 것이 없을 것이라고 생각된다 그렇다면, 현재 시행되고 있는 학습평가의 결점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나름대로 몇 가지 살펴보도록 하겠다.
두 번째 문제는 국어평가라는 말의 애매성에 있다 즉, 국어의 영역은 말하기 영역, 읽기 영역, 쓰기 영역, 듣기 영역, 언어 영역, 문학 영역으로 세분할 수 있는데, 국어평가라는 말은 도대체 어떤 것을 두고 하는 말인지 알 수가 없다. 그런데 학습평가의 형식은, 시험지를 나눠주고 정해진 시간 안에 문제를 풀라는 것으로 유형화되어 있다 또한 문제유형 역시 5개의 문항 중 정답을 고르는 식이거나 단답형으로 쓰는 문제이다. 분명히 중등학교 학생들과 고등학교의 학생들은 그 발달단계가 다르며, 발달된 수준이 다르다.

첫 번째로 중등학교의 학습평가는 고등학교의 학습평가와 내용과 방법의 측면에서 크게 달라야 함에도 불구하고, 실제로 행해지고 있는 것을 보면 문제 유형까지 비슷하다는 것이 문제이다. 중간고사나 期末考査(기말)에 출제된 시험…(skip)
현행학습평가의%20문제점_hwp_01.gif 현행학습평가의%20문제점_hwp_02.gif 현행학습평가의%20문제점_hwp_03.gif 현행학습평가의%20문제점_hwp_04.gif 현행학습평가의%20문제점_hwp_05.gif
설명


현행학습평가의문제점 , 현행학습평가의 문제점인문사회레포트 ,

현행학습평가의문제점



,인문사회,레포트

현행학습평가의 문제점
순서







다. 이러한 평가방식은 가장 먼저 improvement되어야 할 부분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loodyca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loodyca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