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Internet)과 marketing ) 인터넷(Internet)의 발전으로 인한 marketing 의 alter…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21:19
본문
Download : (인터넷과 마케팅) 인터넷의 발전으로 인한 마케팅의 변화와 대처방안에 대한 레포트.hwp
누리망 속도와 사용 인구 수, 또는 인구 대비 PC보유 대수 측면으로 보아도 공인된 IT강국이라 할 수 있으며, 이러한 누리망 의 급속한 발전은 개인의 일상 생활 뿐 만 아니라 경제 활동…(drop)
① 정보 수집의 용이성
② 온라인(online) 판매의 증가
③ 소비자 참여의 확대
(인터넷(Internet)과 marketing ) 인터넷(Internet)의 발전으로 인한 marketing 의 alteration(변화) 와 대처대안에 대한 레포트
다.
(인터넷(Internet)과 marketing ) 인터넷(Internet)의 발전으로 인한 marketing 의 alteration(변화) 와 대처대안에 대한 레포트
인터넷과,마케팅,인터넷,발전,인한,마케팅,변화와,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인터넷과 마케팅) 인터넷의 발전으로 인한 마케팅의 변화와 대처방안에 대한 레포트.hwp( 35 )
순서
(인터넷과 마케팅) 인터넷의 발전으로 인한 마케팅의 변화와 대처방안에 대한 레포트 , (인터넷과 마케팅) 인터넷의 발전으로 인한 마케팅의 변화와 대처방안에 대한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인터넷과 마케팅 인터넷 발전 인한 마케팅 변화와 레포트
설명
%20%EC%9D%B8%ED%84%B0%EB%84%B7%EC%9D%98%20%EB%B0%9C%EC%A0%84%EC%9C%BC%EB%A1%9C%20%EC%9D%B8%ED%95%9C%20%EB%A7%88%EC%BC%80%ED%8C%85%EC%9D%98%20%EB%B3%80%ED%99%94%EC%99%80%20%EB%8C%80%EC%B2%98%EB%B0%A9%EC%95%88%EC%97%90%20%EB%8C%80%ED%95%9C%20%EB%A0%88%ED%8F%AC%ED%8A%B8_hwp_01.gif)
%20%EC%9D%B8%ED%84%B0%EB%84%B7%EC%9D%98%20%EB%B0%9C%EC%A0%84%EC%9C%BC%EB%A1%9C%20%EC%9D%B8%ED%95%9C%20%EB%A7%88%EC%BC%80%ED%8C%85%EC%9D%98%20%EB%B3%80%ED%99%94%EC%99%80%20%EB%8C%80%EC%B2%98%EB%B0%A9%EC%95%88%EC%97%90%20%EB%8C%80%ED%95%9C%20%EB%A0%88%ED%8F%AC%ED%8A%B8_hwp_02.gif)
%20%EC%9D%B8%ED%84%B0%EB%84%B7%EC%9D%98%20%EB%B0%9C%EC%A0%84%EC%9C%BC%EB%A1%9C%20%EC%9D%B8%ED%95%9C%20%EB%A7%88%EC%BC%80%ED%8C%85%EC%9D%98%20%EB%B3%80%ED%99%94%EC%99%80%20%EB%8C%80%EC%B2%98%EB%B0%A9%EC%95%88%EC%97%90%20%EB%8C%80%ED%95%9C%20%EB%A0%88%ED%8F%AC%ED%8A%B8_hwp_03.gif)
%20%EC%9D%B8%ED%84%B0%EB%84%B7%EC%9D%98%20%EB%B0%9C%EC%A0%84%EC%9C%BC%EB%A1%9C%20%EC%9D%B8%ED%95%9C%20%EB%A7%88%EC%BC%80%ED%8C%85%EC%9D%98%20%EB%B3%80%ED%99%94%EC%99%80%20%EB%8C%80%EC%B2%98%EB%B0%A9%EC%95%88%EC%97%90%20%EB%8C%80%ED%95%9C%20%EB%A0%88%ED%8F%AC%ED%8A%B8_hwp_04.gif)
♣ 토론에 들어가며
토론문제 1 : ‘누리망 이 마케팅環境(환경)을 어떻게 바꾸고 있는가?’
① 정보 수집의 용이성
② 온라인(online) 판매의 증가
③ 소비자 참여의 확대
토론문제 2 : 필립 코틀러가 주장한 `4P에서 4C`로의 變化와 그 차이점은?4P와 4C의 定義(정의) 차이는 다음과 같다.
4P & 4C
토론문제 3 : 새로운 마케팅環境(환경)에서 기업이 살아남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는가?
1) `다카마 히로시` 교수의 주장
2) 우리 조의 意見(의견)
① ‘건실한 기업’의 이미지 구축
② ‘STP 전술 analysis(분석) ’의 강화
♣ 토론에 들어가며: 우리 나라는 세계적인 누리망 강국이다.
레포트/경영경제
- preview를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