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odycat.co.kr marketing 원론,농심,삼양,marketing 전략,marketing 사례(instance),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bloodycat2 | bloodycat.co.kr report

marketing 원론,농심,삼양,marketing 전략,marketing 사례(instance),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bloodycat2

본문 바로가기

bloodycat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marketing 원론,농심,삼양,marketing 전략,marketing 사례(instance),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6 16:01

본문




Download : 마케팅원론,농심,삼양,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_SLIDE_1_
라이벌 기업의 analysis농심 VS 삼양

_SLIDE_2_
목 차
회사 紹介(소개) 및 대표상품 紹介(소개)
시장 상황
각 기업별 마케팅 방법
전략(strategy)적 제언
_SLIDE_3_
회사 紹介(소개)
사업 종류
면류, 마카로니 및 유사식품 제조업
취급 품목
라면, 스낵, 라이스, 음료, 냉동식품
소재지별 기업 종류
한국기업
본사 소재지
서울 동작구 신대방동 370-1
기업 대표
박준
설립자
신춘호
설립 시기
1965년 9월 18일
슬로건
Do dream world best
_SLIDE_4_
안성탕면
1983년 9월 출시
내입에 안성맞춤, 농심 안성탕면
안성공장의 첨단 스프공장 설비로 만든 푹 고아낸 진국 탕이라는 의미로, 구수한 국물 맛과 쫄깃한 면발이 일품인 제품

대표 상품
_SLIDE_5_
올리브 짜파게티
1984년 3월 출시
일요일은 내가 짜파게티 요리사
올리브 짜파게티는 춘장, 양파 등을 볶아 만든 고소하고 진한 자장...

_SLIDE_1_
라이벌 기업의 analysis농심 VS 삼양

_SLIDE_2_
목 차
회사 紹介(소개) 및 대표상품 紹介(소개)
시장 상황
각 기업별 마케팅 방법
전략(strategy)적 제언
_SLIDE_3_
회사 紹介(소개)
사업 종류
면류, 마카로니 및 유사식품 제조업
취급 품목
라면, 스낵, 라이스, 음료, 냉동식품
소재지별 기업 종류
한국기업
본사 소재지
서울 동작구 신대방동 370-1
기업 대표
박준
설립자
신춘호
설립 시기
1965년 9월 18일
슬로건
Do dream world best
_SLIDE_4_
안성탕면
1983년 9월 출시
내입에 안성맞춤, 농심 안성탕면
안성공장의 첨단 스프공장 설비로 만든 푹 고아낸 진국 탕이라는 의미로, 구수한 국물 맛과 쫄깃한 면발이 일품인 제품

대표 상품
_SLIDE_5_
올리브 짜파게티
1984년 3월 출시
일요일은 내가 짜파게티 요리사
올리브 짜파게티는 춘장, 양파 등을 볶아 만든 고소하고 진한 자장맛으로 올리브유
를 넣어 감칠맛을 더 함
전 연령대의 입맛에 맞게 가장 대중화 된
자장의 맛을 구현

대표 상품
_SLIDE_6_
신라면
1986년 10월 출시
사나이 울리는 농심 신라면
다른 라면브랜드는 아직 소고기 라면, 김치라면 등 다른 음식 맛에 의존
BUT!! 신라면은 고정관념을 깨고 얼큰하고 매콤한 맛을 좋아하는 한국인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라면이름을 신라면으로 정함
초기 런칭 전략(strategy) : 신라면 출시 당시, 세련되고 고급스러움 강조

대표 상품
_SLIDE_7_
회사 紹介(소개)
사업 종류
면류, 마카로니 및 유사식품 제조업
취급 품목
라면, 스낵, 유제품, 장, 음료
소재지별 기업 종류
한국기업
본사 소재지
서울 성북구 하월곡 1동
기업 대표
전인장
설립자
전중윤
설립 시기
1961년 9월 15일
슬로건
Sincerely Yours
_SLIDE_8_
삼양라면 …(drop)

레포트/경영경제


marketing 원론,농심,삼양,marketing 전략,marketing 사례(instance),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마케팅원론,농심,삼양,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원론,농심,삼양,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원론 농심 삼양 마케팅전략 마케팅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marketing 원론,농심,삼양,marketing 전략,marketing 사례(instance),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마케팅원론,농심,삼양,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마케팅원론,농심,삼양,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마케팅원론,농심,삼양,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마케팅원론,농심,삼양,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마케팅원론,농심,삼양,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마케팅원론,농심,삼양,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설명


마케팅원론,농심,삼양,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마케팅원론,농심,삼양,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5 )


순서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loodyca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loodyca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