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odycat.co.kr 소니의 글로벌 마케팅 example(사례) 연구 > bloodycat2 | bloodycat.co.kr report

소니의 글로벌 마케팅 example(사례) 연구 > bloodycat2

본문 바로가기

bloodycat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소니의 글로벌 마케팅 example(사례)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4 01:56

본문




Download : 소니의 글로벌 마케팅 사례연구.hwp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소니의




다.소니의 , 소니의 글로벌 마케팅 사례연구경영경제레포트 ,



소니의 연혁과 브랜드의 설명(explanation)과 소니의 한국시장 공략,삼성과의 비교, 대안 마련 등을 이야기 하고 있는 글입니다.

3) 브랜드의 기원
『Sony』라는 이름은 두 개의 단어로 만들어졌다. 하나는 ‘Sound’ 그리고 ‘Sonic’과 같은 단어들의 기요인 라틴어 『Sonus』와 ‘Little son’이라는 의미를 지닌 『Sonny』가 합쳐져「끊임없는 창조를 위해 힘과 열정을 지닌 젊은 소그룹의 사람들」이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으며, foundation 당시 「회사 규모는 작지만 패기있는 젊은이들의 집단」이라는 역동적인 의미를 포함한 브랜드이다. 특히 ‘Sony`는 알파벳 문자를 기본으로 하는 다수의 언어 가운데 그 어떤 언어로 읽더라도 ’소니‘ 라는 한가지 발음으로만 읽혀지도록 되어있어, 새로운 사명을 결정하기까지의 foundation자의 세심한 흔적을 엿볼 수 있따

2. 사업 부문

소니의 사업군은 크게 전자, 오락, 금융 등 3사업군으로 나누어 볼 수 있따 금융부문은 97년도 총매출의 4.4%에 불과하다. 이후에도 세계 최초의 트랜지스터 라디오가 1955년에 개발되었으며, 뒤를 이어 Trintron color TV(1968),Walkman personal stereo(1979), DVD player(1997) 그리고 Memory Stick(1998)과 같은 많은 혁명적인 제품들이 개발되었다. 주력은 여전히 총매출의 77.5%를 차지하고 있는 전자 산업이다. 오늘날 소니는 일반 소비자들은 물론, 전문가들을 위한 오디오, 비디오, 커뮤니케이션 그리고 정보기술 제품들의 주도적인 제조 업체로서 발돋움하였으며, 진출해 있는 모든 사업 분야에서의 세계 최고 기업으로서의 신뢰감을 더욱 확고히 할 것이다. 소니의%20글로벌%20마케팅%20사례연구_hwp_01.gif 소니의%20글로벌%20마케팅%20사례연구_hwp_02.gif 소니의%20글로벌%20마케팅%20사례연구_hwp_03.gif 소니의%20글로벌%20마케팅%20사례연구_hwp_04.gif 소니의%20글로벌%20마케팅%20사례연구_hwp_05.gif 소니의%20글로벌%20마케팅%20사례연구_hwp_06.gif


설명

Download : 소니의 글로벌 마케팅 사례연구.hwp( 84 )







소니의 글로벌 마케팅 example(사례) 연구
레포트/경영경제

Part Ⅰ - 세계의 SONY
▣ 소니 (SONY) ▣
1. 연 혁
1) 설 립
2) Sony Product History
3) 브랜드의 기원
2. 사업부문
3. 경영 방침과 現 경영 체제
1) 경영 방침 - 『세계화를 향한 최고의 전술』
2) 소니의 現 경영 체제
4. 세계 시장에서의 소니의 위상
▣ 소니의 미국 진출 ▣
1. 미국의 내수시장
1) 내수시장의 특징
2) 일본기업 진출 - 미국의 반덤핑 규제
2. 소니의 미국 진출
1) 소니의 미국 시장 점령
2) 신규사업분야의 진출 -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변신』
3) 소니의 미국에서의 확장 과정
▣ 21C의 소니 ▣
1. 소니의 21 세기(世紀) 비젼
2. e-Sony - 『소니의 e-비지니스』
【 Part Ⅱ 소니 - 한국시장 공략 】
1. 소니의 새로운 개척시장 - 한국 『소니코리아』
2. 소니의 한국시장 공략 事例(사례)
1) 한국 전자시장에 내린 소니 경보
2) 삼성과 소니
3. 소니 진출에 따른 우리 기업의 대안책
1) 우리의 현실 - 소니와의 비교
2) 대안 마련
Reference List 및 사이트

1. 연 혁

1) 설 립
-1946년 1월 故Ibuka Masaru와 Morita Akio가 동경 통신 공업 주식회사를 창립.
- 1958년 SONY Corporation으로 거듭남.

2) Sony Product History
전기 밥통은 소니의 설립자들에 의한 최초의 아이디어 상품들 중 하나였다. 그 중 18.3%에 해당하는 오디오와 14.4%…(skip)


소니의 연혁과 브랜드의 설명과 소니의 한국시장 공략,삼성과의 비교, 대안 마련 등을 이야기 하고 있는 글입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loodyca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loodyca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