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의 해외 진출,카페베네 해외 진출,국내에서의 성공과 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0 00:19
본문
Download : 카페베네의 해외 진출,카페베네 해외 진출,국내에서의 성공과 전략.pptx
未來(미래)추종전략(strategy)(未來(미래) 적응 전략(strategy))
기존시장에서의 기회를 인식하고 포착하는 데 있어서 순발력과 민첩성으로 대응
未來(미래)의 방향이 어느정도 결정된 후에 후발주자로서 신속하게 적응하는 전략(strategy)
국내에서의 성공과 전략(strategy)
_SLIDE_4_
“좋은 느낌의 카페”
17세기 중반 이후 유럽의 지식인과 예술가들의 지적 교류장소인 카페와 같이
文化(culture) 와 시대적 정서가 함께하는 명소가 되기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지어진 브랜드명
CAFFE + BENE (+ VCUS) =
1.1. 브랜드명
1.2. GLOBAL FRANCHISE GROUP
MISSION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로
역할분담과 카페文化(culture) 의
장착을 위해 각종
文化(culture) 사업의 참여,
세계 커피농가 돕기
봉사활동 中
VISON
대한민국 최초의
유럽풍 카페 브랜드로
가맹점과
고객, 임직원을 위한
최고의 파트너쉽 구축
VALUES
고객과의 약속
고객과의 신뢰
사회에 대한 봉사
사회에 대한 책임감
사회에 대한 열정
1.3. 주요연혁
2008년 직영매장 1호점 OPEN
2009년 아라코 라이선스 계약
연예기획…(省略)
설명
카페베네의 해외 진출,카페베네 해외 진출,국내에서의 성공과 전략 , 카페베네의 해외 진출,카페베네 해외 진출,국내에서의 성공과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카페베네 해외 진출 카페베네 해외 진출 국내에서 성공과 전략
다.
카페베네의 해외 진출,카페베네 해외 진출,국내에서의 성공과 戰略
카페베네,해외,진출,카페베네,해외,진출,국내에서,성공과,전략,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카페베네의 해외 진출,카페베네 해외 진출,국내에서의 성공과 전략.pptx( 81 )
카페베네의 해외 진출,카페베네 해외 진출,국내에서의 성공과 戰略
_SLIDE_1_
카페베네의 해외 진출
_SLIDE_2_
목차
1. 카페베네 기업 introduce
브랜드 명
Global franchise group
주요 연혁
특징
경쟁력
2. 카페베네 내부/외부 環境 분석
내부 環境 (경쟁력) 분석
외부 環境 (산업) 분석
3. 카페베네 국내 시장 경쟁우위 전략(strategy)
사업부 수준의 전략(strategy)
전사적 수준의 전략(strategy)
4. 카페베네 국내 시장 성과
5. 카페베네 해외 진출
미국
中國
필리핀
중동
6. 카페베네 未來(미래) 展望
_SLIDE_3_
카베베네는
포화상태라고 할 수도 있는 카페 사업에서 잠재성을 발견하고 후발기업임에도
여러 가지 discrimination화된 경영방식과 마케팅으로
우리나라 1위 커피브랜드가 된 기업이다!
카페베네는 未來(미래)추종전략(strategy) 을 이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