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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라소비타민워터 브랜드分析과 비타민워터 마케팅 SWOT,STP,4P전략(strategy)分析및 향후방향제안 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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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18 06: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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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카콜라 글라소 비타민워터의 혁신적 제품전략(戰略) 을 크게 3C分析(분석), STP전략(戰略) , marketing 믹스의 세가지로 說明(설명) 하고 있다

1. 서론
코카콜라사는 코카콜라외에 환타 스프라이트 등의 청량음료와 과즙음료를 제조하여 세계각국에 판매하는 기업이다. 따라서 건강음료의 후발주자인 코카콜라는 건강음료임을 나타내는 비타민워터라는 브랜드를 만들었고 비타민워터는 출시와 동시에 첫해 매출 54억 원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글라소 비타민워터는 건강음료임을 강조함과 동시에 트렌디함을 중시하는 여러 소비자 계층을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에 대한기회를 포착하고, 새로운 시장을 열었다.








설명



글라소비타민워터 브랜드分析과 비타민워터 마케팅 SWOT,STP,4P전략(strategy)分析및 향후방향제안 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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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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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카콜라 글라소비타민워터

marketing 전략(戰略)
` 목차 `
1.서론

2. 시장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2.1소비자(customer)分析(분석)
2.2 자사(company)分析(분석)
1) SWOT分析(분석)
2.3 경쟁사 (competitor) 分析(분석)

3. 글라소 비타민워터 STP전략(戰略)
3.1시장세분화 (Segmentation)
3.2 표적시장 선정 (Targeting)
1) 글라소 비타민워터의 표적시장 marketing
3.3 포지셔닝 (Positioning)전략(戰略)

4. 글라소비타민워터 marketing 믹스 4P전략(戰略)
4.1 제품 (Product)
4.2 가격 (price)
4.3 유통전략(戰略) (place)
1) 팝업스토어
2) 워터바 (Water Bar)
4.4 촉진전략(戰略) (promotion)
1) 입 소문 marketing
2) PPL 광고
3) 제품 내 광고 스토리텔링
4) 감성marketing
5) 옥외 광고

5. 비타민워터의 향후 방향

본 사례(instance)는 포화상태의 음료시장을 글라소 비타민워터가 어떻게 새로운 ...


코카콜라 글라소비타민워터

marketing 전략(戰略)
` 목차 `
1.서론

2. 시장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2.1소비자(customer)分析(분석)
2.2 자사(company)分析(분석)
1) SWOT分析(분석)
2.3 경쟁사 (competitor) 分析(분석)

3. 글라소 비타민워터 STP전략(戰略)
3.1시장세분화 (Segmentation)
3.2 표적시장 선정 (Targeting)
1) 글라소 비타민워터의 표적시장 marketing
3.3 포지셔닝 (Positioning)전략(戰略)

4. 글라소비타민워터 marketing 믹스 4P전략(戰略)
4.1 제품 (Product)
4.2 가격 (price)
4.3 유통전략(戰略) (place)
1) 팝업스토어
2) 워터바 (Water Bar)
4.4 촉진전략(戰略) (promotion)
1) 입 소문 marketing
2) PPL 광고
3) 제품 내 광고 스토리텔링
4) 감성marketing
5) 옥외 광고

5. 비타민워터의 향후 방향

본 사례(instance)는 포화상태의 음료시장을 글라소 비타민워터가 어떻게 새로운 기능성음료시장을 개척하였는지를 分析(분석)하고 있다
비타민워터의 출시이전까지 소비자의 기호가 건강음료로 기우는 흐름을 무시함에 따라 코카콜라의 인지도는 하락하였다. 특히 코카콜라는 미국에서 최대의 셰어(share)를 자랑하고 있다 하지만 코카콜라는 신규사업유치와 고객지향 marketing 에 소홀하였고 결국 음료시장에서 소비자의 기호가…(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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