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사의 IMC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7 22:40
본문
Download : 애플사의 IMC 전략.pptx
Download : 애플사의 IMC 전략.pptx( 22 )
애플사의 IMC 전략(戰略)
순서
레포트/기타
애플사의 IMC 전략 , 애플사의 IMC 전략기타레포트 , 애플사 IMC 전략
_SLIDE_1_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애플사의 IMC strategy
_SLIDE_2_
Contents
01
기업 선정
이유
02
03
애플사의
IMC strategy
서론
본론
結論
애플사의 改善방향 및 시사점
_SLIDE_3_
Contents
01
기업 선정 이유
_SLIDE_4_
Contents
기업 선정 이유
스마트 폰 이용상황
2012년 말 스마트 폰 보급률 최소 60 % 이상 ? SK 마케팅 앤 컴퍼니 리서치 브랜드 ‘틸리언패널’
현재, 국내 스마트 폰 이용자수 1500만 명 돌파
☞ 휴대폰 이용자 4명 중 1명은 스마트 폰 User라는 의미
국내 아이폰 이용자 수
한국 스마트 폰 이용자 숫자는 1560만 9천명 중 안드로이드 폰 1096만 2천명
( 70,3 % )
아이폰 310만명
( 19.9 % )
_SLIDE_5_
Contents
기업 선정 이유
국제적인 판매량 뿐만 아니라, 국내 아이폰 이용자들의 만족도
가 다른 스마트 폰에 비해 매우 높은 편임
☞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키며, 기업의 목표(goal)를 달성하고자 하
는 IMC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 strategy에 부합한다고 생
각하여 선정하게 됨
_SLIDE_6_
Contents
02
애플사의 IMCstrategy
_SLIDE_7_
Contents
애플사의 연혁
1976년
스티브 워즈니악과 스티브 잡스, 론 웨인이 나무상자로 만 …(drop)
애플사,IMC,전략,기타,레포트
애플사의 IMC 전략(戰略)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