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odycat.co.kr 글로벌경영,기아자동차,해외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bloodycat1 | bloodycat.co.kr report

글로벌경영,기아자동차,해외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bloodycat1

본문 바로가기

bloodycat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글로벌경영,기아자동차,해외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5 02:29

본문




Download : 글로벌경영,기아자동차,해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01 기업intro
_SLIDE_4_
낮은 수준의 임금

01 해외직접투자 동기
슬로바키아
폴란드
체코
€603
€777
€785
2006년 동유럽 국가별 월평균(average) 임금 비교
출처: Allianz-Slovenska DSS, 2006
중동부유럽 주요 4개국 중에서 가장 저렴한 임금

가격경쟁력 확보
_SLIDE_5_
물류운송의 지리적 이점

01 해외직접투자 동기
유럽의 중심부에 위치

도로 및 철도 교통망이 매우 우수

러시아 지역으로의 수출 시
물류비용 절감effect가 매우 커질 것

동구권 국가들이 EU에 가입하면서
물류의 중심축이 됨
Slovakia, Zilina

_SLIDE_6_
동유럽의 미약한 노동조합

01 해외직접투자 동기
현대기아차가 매년 반복하는 소모적 파업
실제로 이번에
슬로바키아가 폴란드를 제치고
최종 부지로 선정된 데에는
상대적으로 노조가 유연하다는 점이 적지 않게 영향을 미친 것으로
전해지고 있따


헤럴드경제 2004.04.08
_SLIDE_7_
동유럽 내수시장 규모의 확대

01 해외직접투자 동기
출처: Global Insight, 2007

동유럽의 EU가입
_SLIDE_8_
현지생산에 의한 …(省略)

글로벌경영,기아자동차,해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글로벌경영,기아자동차,해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글로벌경영,기아자동차,해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글로벌경영,기아자동차,해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글로벌경영,기아자동차,해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글로벌경영,기아자동차,해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글로벌경영,기아자동차,해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다.



글로벌경영,기아자동차,해외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Download : 글로벌경영,기아자동차,해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1 )


설명
순서

글로벌경영,기아자동차,해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글로벌경영,기아자동차,해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글로벌경영 기아자동차 해외시장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글로벌경영,기아자동차,해외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_SLIDE_1_
기아자동차
슬로바키아
해외직접투자
_SLIDE_2_

서론

본론

結論(결론)
01 기업intro
01 기아자동차의 슬로바키아 해외직접투자 동기
02 해외직접투자 과정

03 해외직접투자 성과

01 기아자동차의 해외직접투자 성공 요인 分析(분석)
02 시사점
_SLIDE_3_
1944년 설립
소형승합차 `봉고 신화‘ 열풍
1990년 기아자동차로 상호변경
1999년 현대자동차에 인수

현재 국내를 비롯한
미국, 슬로바키아, china 등지에
공장을 가지고 있으며
2xxx년 3월 1000만대 수출을 달성하였다.
Total 12,62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loodyca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loodyca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