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트 맨의 해외진출 책략(디지털 도어락)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8 01:45
본문
Download : 게이트 맨의 해외진출 전략(디지털 도어락).hwp
모든 유통의 시발점은 모스크바이고 이는 러시아 유통의 70%이상을 좌우
따라서 현지 투자 시에 이러한 유통구조를 사전 파악하고 최상위의 유통망을 선점한다면 사업은 오히려 쉬워질 수 있다아 그리고 한 바이어만 상대하지 말고 여타 바이어나 지방 단위의 바이어와도 잘 사귀어 놓으면 향후 사업에 큰 도움
모든 상권이 러…(省略)
게이트맨해외진출
Download : 게이트 맨의 해외진출 전략(디지털 도어락).hwp( 98 )
,경영경제,레포트
다.설명
순서
게이트 맨의 해외진출 책략(디지털 도어락)
게이트맨해외진출 , 게이트 맨의 해외진출 전략(디지털 도어락)경영경제레포트 ,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_hwp_05.gif)
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I. 서론
II. 본론
1. 디지털 도어락 사업의 동향
2. Target Analysis
3. 아이레보의 marketing 전략(strategy)(STP ,4P)
4. SWOT Analysis
III. 結論(결론)
러시아의 유통구조는 각 산업마다 최상위 딜러(distributor)가 있고 이를 뒷받침하는 상위의 딜러(dealer), 그리고 규모에 따른 다양한 딜러들이 존재함. 딜러들의 구분은 이들의 자본력, 정보력, government 인맥관계 등에 의해 결정되는 High context culture.
가전제품의 경우 월 수천만불에 이르는 매출을 가지고 있는 대형 가전유통사가 최상위에 있고, 이를 통해 모스크바 및 각 지역으로 단계별로 배분되어 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