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라이프 스타일 변화에 따른 밀리오레의 B2C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7 04:08
본문
Download : 소비자라이프 스타일 변화에 따른 밀리오레의 B2C.ppt
Download : 소비자라이프 스타일 변화에 따른 밀리오레의 B2C.ppt( 94 )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소비자라이프 스타일 변화에 따른 밀리오레의 B2C
시장 구조 分析(분석)을 통한 Market
의류 시장을 최대 고객은 누구인가?
한국인의 의류 인식 變化 조사
쇼핑 행동 라이프 스타일
소비 심리 요인 分析(분석)
소비 심리 요인 分析(분석)(Target별)
재래 시장과의 경쟁력 비교 分析(분석)
유통 구조에 따른 비용 증감 현상
밀리오레 marketing 分析(분석)
다품종 소량 생산 및 유통의 사회적 기능 창출 ‘머리끝에서 발끝가지’
젊은 층의 라이프 스타일 반영
밀리오레 소비자의 의식 및 행동 조사
未來(미래) 책략을 위한 environment조사
未來(미래) 책략
유통 구조에 따른 비용 증감 현상
- 일반 적 유통 구조
생산자 - 총판 - 대리점 - 도매점 - 소매점 - 소비자(창고, 운송, 매장 운영, 인건비등이 발생 판매가의 60%가 유통비용으로써 소비자가 부담하게 됨)
- 할인점 양판점, 통신 판매의 경우
생산자 - 할인점 - 소비자(창고, 운송, 매장 운영, 인건비등 발생 그러나 중간 유통망의 축소로 약 30%의 비용이 감소됨
- 직접 판매의 경우
생산자(판…(생략(省略))
소비자라이프스타일변화에따른밀리오레의B2C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소비자라이프스타일변화에따른밀리오레의B2C , 소비자라이프 스타일 변화에 따른 밀리오레의 B2C경영경제레포트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