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odycat.co.kr 아시아나航空(항공) 기업 SWOT分析과 marketing STP,4P戰略分析 > bloodycat1 | bloodycat.co.kr report

아시아나航空(항공) 기업 SWOT分析과 marketing STP,4P戰略分析 > bloodycat1

본문 바로가기

bloodycat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아시아나航空(항공) 기업 SWOT分析과 marketing STP,4P戰略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0 22:27

본문




Download : 아시아나항공 기업 SWOT분석과 마케팅 STP,4P전략분석.docx





아시아나항공,기업,SWOT과,마케팅,STP,P전략,경영경제,레포트
아시아나航空(항공) 기업 SWOT分析과 marketing STP,4P戰略分析
아시아나항공 기업 SWOT분석과 마케팅 STP,4P전략분석 , 아시아나항공 기업 SWOT분석과 마케팅 STP,4P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아시아나항공 기업 SWOT과 마케팅 STP P전략

순서

Download : 아시아나항공 기업 SWOT분석과 마케팅 STP,4P전략분석.docx( 74 )









아시아나航空 마케팅전략(strategy).

`목차`

1. 기업 紹介
(1) 아시아나 航空의 CI(Corporate Identity)의 의미
(2) 노선
(3) 수상내역

2. 아시아나 3C分析(분석)
Company
Competitor
Customer

3. 아시아나 STP 전략(strategy)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4. 아시아나 SWOT分析(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5. 마케팅믹스전략(strategy)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People
Process
Physical Evidence

6. 아시아나 마케팅전략(strategy)
(1) 무형성 극복전략(strategy)
(2) 비분리성 극복전략(strategy)
(3) 이질성 극복전략(strategy)
(4) 소멸성 극복전략(strategy)

7. 아시아나航空의 위기

1. 기업 紹介
(1) 아시아나 航空의 CI(Corporate Identity)의 의미
고객과 함께 아름다운 future(미래)로...

아시아나航空 마케팅전략(strategy).

`목차`

1. 기업 紹介
(1) 아시아나 航空의 CI(Corporate Identity)의 의미
(2) 노선
(3) 수상내역

2. 아시아나 3C分析(분석)
Company
Competitor
Customer

3. 아시아나 STP 전략(strategy)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4. 아시아나 SWOT分析(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5. 마케팅믹스전략(strategy)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People
Process
Physical Evidence

6. 아시아나 마케팅전략(strategy)
(1) 무형성 극복전략(strategy)
(2) 비분리성 극복전략(strategy)
(3) 이질성 극복전략(strategy)
(4) 소멸성 극복전략(strategy)

7. 아시아나航空의 위기

1. 기업 紹介
(1) 아시아나 航空의 CI(Corporate Identity)의 의미
고객과 함께 아름다운 future(미래)로 비상하려는 의지.
심볼 마크

명칭 : Wing
의미 : 고객과 함께 나아감을 의미, 진취적, future(미래)지향적 정신 내포
로고타입

견고한 正子 형태로 신뢰의 이미지를 갖는데 기반적 역할

(2) 노선
국내 12개 도시 14개 노선 / 국제 22개국 68개 도시 89개 노선 (2xxx년 8월 기준)
(3) 수상내역
2xxx년 Skytrax 세계航空대상 (World Airline Awards)
올해의 航空사(Airline of the year) 대상 수상
아시아 최고 航空사(Best Airline Asia) 수상

2. 아시아나 3C分析(분석)
Company

서비스품질 세계적 航空 권위지 ATW로부터 “Airline of the year” 수상, Skytrax가 지정한 5-Star 航空사
시너지effect
신한카드와의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상호간 매출 증대 및 브랜드 가치 제고 등 시너지 effect 극대화
이익 2004년~2007년 연속 흑자 달성
Competito…(drop)



레포트/경영경제

아시아나항공%20기업%20SWOT분석과%20마케팅%20STP,4P전략분석_docx_01.gif 아시아나항공%20기업%20SWOT분석과%20마케팅%20STP,4P전략분석_docx_02.gif 아시아나항공%20기업%20SWOT분석과%20마케팅%20STP,4P전략분석_docx_03.gif 아시아나항공%20기업%20SWOT분석과%20마케팅%20STP,4P전략분석_docx_04.gif 아시아나항공%20기업%20SWOT분석과%20마케팅%20STP,4P전략분석_docx_05.gif 아시아나항공%20기업%20SWOT분석과%20마케팅%20STP,4P전략분석_docx_06.gif

아시아나航空(항공) 기업 SWOT分析과 marketing STP,4P戰略分析



설명

다.
Total 12,62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loodyca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loodyca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