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KT서비스마케팅instanc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5 16:01
본문
Download : 올레KT서비스마케팅사례.pptx
설명
올레KT서비스마케팅instance(사례)






_SLIDE_1_
올레KT 서비스 marketing 사례(instance)
_SLIDE_2_
목차
기업紹介(소개)
SWOT分析(분석)
경쟁사 비교
marketing 사례(instance)
_SLIDE_3_
KT는 2009년 6월 기존 유선 시장의 강자였던 KT(한국통신)와 무선이동통신을 대표하는 KTF와의 합병으로 이루어진 회사
2007년에는 SKT보다 앞서 세계 최초로 3세대 광대역 코드분할 다중접속 서비스를 개시, 3G 휴대폰 시장의 강자로 올라서며 올해 1월말 1610만 명의 가입자 보유(점유율 31.7%)
전체 무선통신시장에서 SKT, LGU+와 더불어 BIG3
KT와 KTF 두 회사 간 합병 이 후 꾸준히 성장
3G시장을 열면서 2xxx년 연 매출 20조원을 달성
☞1위인 SKT를 바짝 추격 중
_SLIDE_4_
Strength
오랜 歷史를 겪어 오면서 확보한 수 많은 자산(관로,전봇대 등 유무선 네트워크 와 전화국을 포함한 부동산)
4G Wi-bro전국 망을 iPhone 또는 스마트기기에서도 사용
_SLIDE_5_
Strength
오랜 歷史를 겪어 오면서 확보한 수 많은 자산(관로,전봇대 등 유무선 네트워크 와 전화국을 포함한 부동산)
4G Wi-bro전국 망을 iPhone 또는 스마트기기에서도 사용
Weakness
3G 이동통신 시대를 적극적으로 열었으나 최근에는 통신사 혁신면에서 이끌리는 모습을 보임
SKT에 뒤이은 2위라는 브랜드 인식
_SLIDE_6_
Strength
오랜 歷史를 겪어 오면서 확보한 수 많은 자산(관로,전봇대 등 유무선 네트워크 와 전화국을 포함한 부동산)
4G Wi-bro전국 망을 iPhone 또는 스마트기기에서도 사용
Weakness
3G 이동통신 시대를 적극적으로 열었으나 최근에는 통신사 혁신면에서 이끌리는 모습을 보임
SKT에 뒤이은 2위라는 브랜드 인식
Opportunity
통신시장의 change(변화)에 따른 새로운 비즈니스 시장 조성…(drop)
레포트/경영경제
올레KT서비스마케팅사례 , 올레KT서비스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올레KT서비스마케팅사례
올레KT서비스마케팅instance(사례)
Download : 올레KT서비스마케팅사례.pptx( 38 )
순서
올레KT서비스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