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odycat.co.kr 스마트 미디어,뉴스의 alteration(변화) ,스마트 시대,뉴스 環境의alteration(변화) ,기존 뉴스 매체의 위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분석,swot,stp,4p > bloodycat1 | bloodycat.co.kr report

스마트 미디어,뉴스의 alteration(변화) ,스마트 시대,뉴스 環境의alteration(변화) ,기존 뉴스 매체의 위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분석,swot,stp,4p > bloodycat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loodycat1

스마트 미디어,뉴스의 alteration(변화) ,스마트 시대,뉴스 環境의alteration(변화) ,기존 뉴스 매체의 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7 00:04

본문




Download : 스마트 미디어,뉴스의 변화,스마트 시대,뉴스 환경의변화,기존 뉴스 매체의 위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지금까지 별개의 존재로 여겨졌던 서로 다른 미디어들이 통합되고, 사람들에게 훨씬 더 가까이 다가오게 되며 이전에는 상상할 수 없던 일이 일상으로 다가섰다.
_SLIDE_6_
“충분히 발전한 기술은 마법과 구분할 수 없다”
-Arthur Charles Clarke
스마트 시대가 오다
접근성
통합성
양방향성
우리는 서로 다른 미디어를 하나의 매체로 즐길 수 있다 극장과 TV, 라디오, MP3, 비디오 게임, 전자책. 이제 이 모두를 한 손으로 즐길 수 있다
우리는 원하는 정보를 어디에서나 손쉽게 얻을 수 있다 길에서도, 차에서도, 수업 중에도, 우리는 원하는 정보를 바로 얻을 수 있다
우리는 단순한 정보 소비자를 넘어서 정보의 생산자가 될 수 있다 토를 달 수 있고, 내용을 추가할 수 있고, 다른 사람에게 알릴 수 있다

FITST
1) one / 2) two / 3) three / 4) four
_SLIDE_7_

1) one / 2) two / 3) three / 4) four
뉴스 environment(환경) 이 變化하다
뉴스는 더 이상 소수가 만들어내는 독점 생산품이 …(skip)
순서



다.





스마트%20미디어,뉴스의%20변화,스마트%20시대,뉴스%20환경의변화,기존%20뉴스%20매체의%20위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스마트%20미디어,뉴스의%20변화,스마트%20시대,뉴스%20환경의변화,기존%20뉴스%20매체의%20위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스마트%20미디어,뉴스의%20변화,스마트%20시대,뉴스%20환경의변화,기존%20뉴스%20매체의%20위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스마트%20미디어,뉴스의%20변화,스마트%20시대,뉴스%20환경의변화,기존%20뉴스%20매체의%20위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스마트%20미디어,뉴스의%20변화,스마트%20시대,뉴스%20환경의변화,기존%20뉴스%20매체의%20위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스마트%20미디어,뉴스의%20변화,스마트%20시대,뉴스%20환경의변화,기존%20뉴스%20매체의%20위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설명

Download : 스마트 미디어,뉴스의 변화,스마트 시대,뉴스 환경의변화,기존 뉴스 매체의 위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92 )


스마트 미디어,뉴스의 alteration(변화) ,스마트 시대,뉴스 環境의alteration(변화) ,기존 뉴스 매체의 위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분석,swot,stp,4p

스마트 미디어,뉴스의 변화,스마트 시대,뉴스 환경의변화,기존 뉴스 매체의 위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스마트 미디어,뉴스의 변화,스마트 시대,뉴스 환경의변화,기존 뉴스 매체의 위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스마트 미디어 뉴스의 변화 스마트 시대 뉴스 환경의변화 기존 뉴스 매체의 위기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스마트 미디어,뉴스의 alteration(변화) ,스마트 시대,뉴스 環境의alteration(변화) ,기존 뉴스 매체의 위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분석,swot,stp,4p

스마트,미디어,뉴스의,변화,스마트,시대,뉴스,환경의변화,기존,뉴스,매체의,위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스마트 미디어와 뉴스의 變化
_SLIDE_2_
목 차
1. 스마트 시대가 오다
2. 뉴스 environment(환경) 이 變化하다
3. 기존 뉴스 매체의 위기
4. 도전과 응전
_SLIDE_3_
Reference
1. 스마트미디어 environment(환경) 과 뉴스 콘텐츠
2. 복합미디어 environment(환경) 에서 미디어콘텐츠 생산책략 연구: 누리망 건강정보를 중심으로.
3. 뉴스생태계에서 차지하는 신문의 가치와 뉴스흐름 연구
_SLIDE_4_

FITST
1) one / 2) two / 3) three / 4) four
_SLIDE_5_

FITST
1) one / 2) two / 3) three / 4) four

스마트 시대가 오다
새로운 매체는 새로운 사회를 연다.
전체 12,62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loodycat.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