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 analysis(분석) 및 설계] 톰 피터스 강연analysis(분석) - 기업의 경쟁력의 원천은 어디에 있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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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29 17:45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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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 analysis(분석) 및 설계] 톰 피터스 강연analysis(분석) - 기업의 경쟁력의 원천은 어디에 있는가
톰 피터스의 강연내용을 바탕으로 하여 기업의 경쟁력의 원천에대한 견해를 제시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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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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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술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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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경쟁력의원천은어디에있는가
톰 피터스의 강연내용을 바탕으로 하여 기업의 경쟁력의 원천에대한 견해를 제시하였습니다.다른 예들은 익히 읽어 들어 아는 내용들이었다.),사장실의 분위기(좁은 공간에 이발소의자 배치,재미있는가로 처음 되는 성공한 관리자의 능력),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사…(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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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YPO(젊은 사장단회의)에서의 리더들은 모두 고객만족도 향상을 가장 중요한 goal(목표) 로써 인지는 했지만 실천은 하지 못한 것,도미너즈 피자점의 고객불만사항 처리방안(方案),윌리엄 마리오의 57년간의 고객견해 제시카드,라운드러 매트사(동전 세탁기 사업)의 서비스 discrimination화戰略,피플 익스프레스사의 계획수행기간의 9-10일로의 단축작업(혁신을 위해선 열component자가 필요하다.)실 빌리지 캐딜락 자동차 대리점의 최고의 서비스에 대한 평가,섬유업체 밀리켄사의 고객관리(고객은 저마다 다르게 서비스를 인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