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C,저가航空(항공) 사,航空(항공) 사경영,航空(항공)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9 17:35
본문
Download : LCC,저가항공사,항공사경영,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순서
LCC,저가航空(항공) 사,航空(항공) 사경영,航空(항공)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LCC,저가항공사,항공사경영,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LCC,저가항공사,항공사경영,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LCC,저가항공사,항공사경영,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LCC 저가항공사 항공사경영 항공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LCC,저가航空(항공) 사,航空(항공) 사경영,航空(항공)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설명
_SLIDE_1_
LCC in KOREA
_SLIDE_2_
-contents-
What is LCC
History of LCC
Characteristics of LCC
LCC in KOREA
Overseas expansion of LCC
Big Issue
_SLIDE_3_
LCC의 concept(개념)
LCC의 여러가지 concept(개념)
LCC란
LCC와 LFC의 차이점
_SLIDE_4_
연구자
연구내용
Calder(2002)
단순한 가격구조를 가지면서 비용절감체제를 바탕으로 기존대형航空사보다 훨씬 낮은 판매가를 유지하는 航空사로서 기내서비스를 없애고 航空운임을 낮추고 단일기종으로 운영비용의 절감을 통하여 航空이용승객에게 저렴한 요금을 제공하는 航空사
CenterforAsia Pacific Aviation(2004)
지역이나 시장에 따라 구조와 목적을 달리하는 카멜레온과 같은 航空사
허희영유용재(2005)
기존시장에서 형성되어있는 운임에 비해 비교적 저렴한 수준으로 운송서비스를 제공하는 航空사
박성남(2005)
운임에 50∼60% 정도의 저가운임을 key point(핵심) 책략으로 하며 기내식유료화, 정시 도착 및 출발, Internet 예약, 지상 직원 최소화 등을 통해 대형航空사들의 틈새시장을 공략하고 있는 航空사 혹은 航空운송사업
설찬(2005)
지역에 기반으로 두고 중소형航空기를 이용하여 저운임으로 근거리여객 운송을 전문으로하는 航空사
손철희 외 4명(2005)
부가서비스축소와 함께 저비용 저가격의 운송서비스를 제공하는 航空사
Dobruszkes(2006)
기존航空사 대비 최고 66%의 가격과 80%정도의 서비스품질 및 50%미5만의 저원가구조를 기반으로 운영하는 航空사
이문행(2006)
좌석수에 제한이 없고 장거리 정기 및 부정기航空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며 航空사의 규모에 있어서도 대소를 구분하지 않고 다만 단순한 가격구조를 가지면서 저렴한 운임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김석경(2006)
대형航空기보다는 작은 종소형航空기로 600k…(省略)
Download : LCC,저가항공사,항공사경영,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18 )
레포트/경영경제
다.